집에서 비오기전 삼겹살 먹스팀!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sujae17 입니다^^
오랜만에 동생네 놀러가서 비오기전 삼겹살을 맛있게 먹어서 한번 먹스팀 작성해 봤습니다.


image
이날 바람이 좀 불어서 전기불판에 삼겹살을 구웠습니다.
지금 사진이 막 굽기 시작하는 타이밍이라 맛이 없게 나왔네요
ㅡㅡ 이때부터 제가 정신없게 구우면서 먹빵하다보니 결국 가장 비주얼이 좋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image
상을 준비하고 아이들이 먹을 준비하는 사진인데요. 아이들이 원래 고기를 잘 못먹었는데 이날은 왠일인지 아이들이 맛있다며 고기 몇접시를 흡입하는 거예요. 첫째같은 경우 밥도 두공기를 다 먹고 더 달라고 하길래 걱정스러워서 그만먹으라고 한마디핬네요 ㅎㅎ


image
돼지고기 냄새 때문인지 주변에 다른분들이 키우시는 고양이들이 슬금슬금 찾아 왔습니다. ㅎㅎ
의자 믿에 숨어 있는 아이부터^^

image
골프 연습하는 곳에 2마리가 아주 자리잡고 누워 있네요^^
귀엽긴 한데 불러도 오질 않고 저래 보기만 하네요ㅋ

고기 주면 다가오고 만질라하면 도망가고 ㅎ
이놈들 ㅋㅋ




이상, 주말 폭우가 오기전에 삼겹살 먹스팀한 내용이였습니다. 역시 삼겹살은 안에서나 밖에서나 언제 어디서나 구워 먹어도 맛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군침돌아용 ㅜㅜ 보팅하고가용

감사합니다.

군침돌아서 배고파지네요 그래도 행복한 시간이셨을듯해요^^

네 생각보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저만 고기 굽느라 정신없었죠^^
나중에 고기를 몰아치기로 흡입하느라 배 터질뻔 했급니다

집 앞 마당에서 구워먹는 삼겹살^^ 아주 일품이지요!

생각보다 덥지 않아서 시원하게 구워 먹었네요
^^

먹스팀 화이팅입니다

넵!
먹스팀 화이팅입니다^^

좋으셨겠어요 ㅠㅠ
부럽습니다

네 배도 부르고
아이들도 좋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