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 서비스에게 요청하는글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프로출첵러효도왕@fedooor님의 포스팅을 보고 영감을 얻어 작성합니다.
뇌에서 손으로 의사전달능력이 떨어져 짧게 몇글자 남기겠습니다.

블루리본 - 우리나라 최초의 레스토랑 평가서

위 글을 보고나서 역시 세상엔 대단한 사람이 참 많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fedooor 님의 글을 보고나니 이런생각이 들더군요

스티밋에 존재하는 @muksteem@tasteem-kr
이 두가지 서비스도 이런게 필요할것 같다고 느꼇어요.

두 서비스(이하 @muksteem@tasteem-kr 은 두 서비스라 표현 할게요)

스티커를 제작 및 등록된 데이터에 따라 배포
(일반우편으로 택배는비싸니까요)

물론 제작된 스티커와는 별개로 스티커의 제작배경이라던지 간단한 설명은 필요하겠죠

발송된 100개의 우편물에서 사장님이 보시고 출입구에 붙여줄 확률은 10%라고 가정한다면..

일단 10개의 스티미언 인증 맛집이 됩니다.

출입구앞 카드스티커엔 관심이없지만 , 블루리본처럼 (또 무궁화표시로 되어있는것도 있지 않나요?) 봤을때 생소한것에 대한 관심이 생기겟죠?

스티커에 이렇게 적혀있다고 봅시다.

스티미언이 선정한 엄청맛잇는집(둘이먹다하나죽어도 모르는집, 만리장성에서먹는듯한 짜장이 환상적인집, 바다에서 바로잡아올린듯 싱싱한맛집 , 이하 엄청난형용사로 업종에따라 구분해줍니다.)

그걸로 관심을 유도하게되면
"스티미언이 뭐지?"
이러면서 스티밋에 대한 관심도도 증가되겟지요!

그러면서 스티밋이 활성화되고, 스팀의 가치도 오르고, @muksteem@tasteem-kr 도 신나고,

이걸 토대로 어플을 개발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을 내려받겟죠?

자 이제 세계로 갑니다.

@muksteem@tasteem-kr@steemhunt 처럼 영문으로 된 사이트를 개설합니다.
태그는 #muksteem-jp , @tasteem-en (물론 이건 다 염두해두고 만드셨겟죠?)

훗날 이 두서비스는 배달전쟁에 뛰어듭니다.
배다른민족이나 죠기요를 박살내며
스티밋성공시대를 열게되죠..

이게 무슨글인지 모르겠네요.. 제안으로 시작해서 소설로 끝나는 아름다운글입니다.

어찌되었건 @muksteem@tasteem-kr.. @tasteem-kr@muksteem

이 두 서비스가
오프라인을 점령하는 그날을 희망해봅니다.

저의 형편없는글중에 쓸만한게 0.1 개라도 있다면,

두 서비스에서는 보팅과 팔로우를 해주시면 가문의 영광으로 알고 거침없는 제안을 또 해볼게요

결론 감사합니다. 화이팅!

다 쓰고나니 단점이 생각났네요.. 맛집이라고 해놧는데 서비스랑 맛이없으면;;; 안되겟네요 각 지역 스티미언들에게 소정의 보상으로 맛이있는지 없는지 서비스가 좋은지 나쁜지 인증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마칠게요!!!!!!!!!!!!!!!

욕만하지말아주세요 ㅠㅠ

Sort:  

참 맛나보이게 잘 찍으신 것 같습니다.ㅎ

네 사진은없습니다 ㅎㅎ

저거 봇이에요

@fedooor 님 덕분에 저도 어제 처음 블루리본에 대해 알게됬어요. ㅎㅎㅎ
@maikuraki 님 생각 정말 좋은거같아요 ㅎㅎ!!
스팀잇 홍보도 정말 많이 될것같아요!!
굿아이디어!!

아이쿠 감사합니다!

언급되니 부끄럽네요 ^^;

좀 더 좋은 방향으로 논의되길 저도 바래봅니다 ㅎㅎ

두 로봇은 이걸 놓치고 맙니다 ㅠㅜ

괜찮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가만보면 마이님은 아이디어가 많아요~ ^^

실현될것같지는 않아보입니다 ㅠㅠ

ㅋㅋㅋㅋ 재미있는 발상!!ㅋㅋㅋ
정말 누구나 인정할 수 있는 곳이라면 효용성이 커질 것 같아요!! ㅎㅎㅎ

재미있는발상인가요? ㅋㅋ 감사합니다

누군가의 아이디어가 누군가에게는 엄청난 기폭제가 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

로봇들은 이걸읽지못해요
비운의 아이디어입니다.. ㅜ

멋진 아이디어입니다!!

멋지다고 표현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어제 테이스팀에 보내주신 메일 잘 받았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말씀주신 방법도 한번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어이쿠 .. 감사합니다...!

제안과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감사드립니다.
먹스팀 서비스에서 내부적으로 최고 맛집을 사용자들이 추천하고 상위 음식점에 대해 말씀하신 스티커를 발급해서 전달하고, 지도 서비스 상에서도 잘 보여지게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관심과 제안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소정의 SBD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와 ㅠ 감사합니다! 배달어플과 해외진출까지 모두 성공하시는 먹스팀이 되길 기도합니다!

좋은 의견입니다~

오- 아이디어 좋은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