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서울대입구-봉천역 사이 횟집 다락방포차

in #muksteem5 years ago (edited)

    최근 몇 년 전부터 서울대입구역 주변의 샤로수길이 뜨는 모양입니다. 저도 서울대입구역에 갈 일이 많아 샤로수길을 자주가는데요. 확실히 맛있는 음식이 많긴 많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인스타그램에 흔히 보이는 그런 거품낀 식당도 많습니다.

    원래 진짜 맛집은 로컬이 자주가는 곳 아니겠습니까ㅎㅎ 그래서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주변에 있는 가성비 좋은 맛집을 하나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다락방 포차라는 곳인데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청룡길 47

    최근에 저 포함 4명과 함께 이 식당에 갔었는데요. 저희는 55,000원 짜리 광어 회세트 B를 시켰습니다. 이 식당의 장점은 미친 가성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장담하건데 괜히 노량진이나 가락시장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바가지당하는 것보다 이 식당가시는게 훨씬 이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회가 나오기도 전에 반찬으로 꽁치구이, 콘치즈, 꼬막, 석화, 가리피, 산낙지, 파전, 미역국, 번데기가 나왔습니다. 정말 미쳤다고 할 수 밖에 없는 구성입니다.

    회 사진도 빠질 수가 없습니다. 다 먹고 난 다음에는 매운탕도 시킬 수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매운탕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ㅠㅠ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잘 나오네요~ㅎㅎ

@먹스팀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청룡길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