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물담배할 수 있는 술집, 신촌 '쉬바 펍'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1510337051568.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최근에 친구들과 함께 신촌에 있는 '쉬바펍'이란 곳을 갔습니다.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42-24 입니다.

이 술집의 특징은 두 가지인데요. 바로 물담배를 할 수 있다는 점과 매우 다양한 맥주와 술이 있다는 점입니다. 위치는 위의 사진과 같이 연대 정문 앞 골목에 있습니다.

220px-Shisha.JPG

시샤는 후카(Hooka)라고도 하는데요. 사용하는 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의 그림에서 보이는 호스를 빠시고 내뱉으면 됩니다. 어쩌면 전자담배와 비슷하다고 할 수도 있겠네요.

물담배의 장점은 일반 궐련과는 달리 냄새가 나지 않고, 원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고, 목이나 폐가 전혀 불편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절대 몸에 해롭지 않은 게 아닙니다. 비흡연자분들은 굳이 물담배를 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물담배의 또 다른 장점은 술을 마시면서 계속 필 수가 있어서 빨리 취하게 된다는 점도 있겠네요^^;

20171107_210752.jpg

물담배는 18,000원이었고 저희는 레몬민트향을 선택했었습니다. 술집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물담배가 아니어도 신촌에 오시면 꼭 한 번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강추! )

20171107_221013.jpg

처음 보는 한국맥주도 많았습니다. 저는 국민 IPA, 강서, 달서를 마셨는데요. 셋 다 일반 국내맥주보다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마셔보지 못한 맥주를 찾아가면서 마시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술집이 너무 좋아서 사진을 찍을 생각도 못했었네요ㅠㅠ 구석진 곳에 있어 나만의 술집을 찾은 느낌도 있어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mechmech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 물담배.... 저도 한번 가봐야겠군요.

연초는 끊어도 물담배는 끊고싶지 않더라구요ㅋㅋㅋ

천편일률적인 다 마시는(?) 맥주보다 저런 소형 시그니쳐 맥주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조기 있군요 !!

ㅎㅎㅎ저도 그래서 저기 가면 강서와 달서만 마십니다ㅋㅋㅋ

ㅋㅋㅋ 세번째 사진은 술에 취해서 카메라가 흔들린건가요? ㅎㅎ
몽롱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

ㅎㅎ술집이 너무 어두워서 노출시간이 길었습니다

오오~~ 홍대쪽에 예전에 자주 다니던 집이 꽤 퇴폐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물담배를 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 없어져서 아쉬웠거든요ㅎㅎㅎ
여기 꼭 가봐야겠어요 :-)

여기도 꽤 몽환적이라 @manizu님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Congratulations @mechmech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신기한 술들이 많은 곳이네요:0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오오오 물담배라 신기방기합니다☆ 와이프만 아니면 가보고 싶네여^^

회사 근처인데 언제쯤이나 가볼 수 있을까 싶네요 ㅠㅠ 같이 갈 사람도 없고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42-24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