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afe&Pub#002] 지금은 카페가 아니지만 그래도 가고 싶은, 제주 '소다공'

in #muksteem6 years ago

오오 영화촬영장소 같군요! :) 제주도에 가면 찾아가보고 싶네요~
낭만그래퍼님 사진은 혹시 뭘로 찍으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Sort:  

저는 한 5년째 캐논 dslr인 6d를 쓰고 있습니다 ㅎㅎ

그렇군요 :) 캐논 800D를 사고 싶었는데 당장 지르진 못하겠고..
저는 당장은 아니더라도... 장기렌탈 알아보고 있습니다 ㅎㅎ

요즘 나오는 카메라들이 워낙 좋아서요.. 특히 핸드폰카메라 발전속도는 상상이상이더라구요!
거의 카메라가 필요없을 정도.. ㄷㄷㄷ

맞아요..ㅋㅋㅋ 이번에 아이폰10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조리개가 조절이 되어서...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