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행당동 무탁우동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s3.jpg
가끔자주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우동집.
꼬마김밥이랑 세트로 시키면 한 끼 식사로 딱이다.
오늘은 주문을 잘못해서 ㅠㅠ 우동 대신 어묵탕 먹음.

다음엔 밀면도 먹어봐야짓

  • 무탁우동
    주소: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90-13(행당동)
    070-7658-6100
    테이블이 몇 개 없어요. 피크시간에는 대기 할 수 있음.
Sort:  

많이많이 좋은 글 써주세요~

네~ 반갑습니다

꼬마김밥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저도 점심에 김밥먹었어요 ㅎㅎㅎ 헤헤 팔로우 하고갑니다

김밥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더라구용 반갑습니다 ㅎㅎ

크... 저도 저 음식 느껴보고 싶습니다ㅎㅎ

맛있겠져 ㅎㅎㅎ 딱 우동맛! 김밥맛! 이에요

@먹스팀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90-13(행당동)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90-13(행당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