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모바일 개발일지 180702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먹스팀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prenaio 입니다.

먹스팀 모바일 버전 개발 현황을 공유하기 위해 포스트를 작성합니다.

1.png

steem 계정을 이용한 로그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로그인은 steemconnect를 이용하여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png

3.png

이런 식으로 로그인이 완료되면 본인의 간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글 작성도 모바일 환경에서 어떻게 해야 편할 수 있을지 고민을 해보았는데요, 복잡한 텍스트 에디터보다는 먹스팀의 목적에 맞도록 이미지와 간단한 설명을 작성할 수 있도록 구성해보았습니다.

4.png

5.png

여러 이미지들을 업로드 한 후 인스타그램에서 이미지마다 설명을 입력하듯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6.png

7.png

주소 입력의 경우도 먹스팀 내부에서 어느 위치에서 표시될지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검색 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을 만들었습니다.

8.png

본인이 방문한 장소에 간단하게 별점을 달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하였습니다.

9.png

또한 보팅 금액, 보팅 수, 댓글 수도 리스트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10.png

조만간 모바일 버전 웹 사이트에 반영하고, 이용하기 편하도록 앱 버전으로도 출시해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하려고 합니다.

좋은 아이디어 가지고 계신다면 부담 없이 얘기해주세요. 가능하다면 열심히 개발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 멋지네요~

군침도네요^^ 맛있는 거 먹으로 가고 싶네요~

오오~~~매우 좋습니당!!

오...직접 개발하시는건가요?! 좋은 생각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컴공과에 재학중인 학생으로 써 굉장히 존경스럽네요 : )

드디어 올것이 왔군요 ㅎㅎ

먹스팀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