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설날에 케밥 먹으러 이태원으로~~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훈남팬더 @sci402 이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 설날이에요.
갈비에 전에 이것 저것 많이 주서 먹어서 몸무게도 늘고..
나이도 한 살 더 먹는 이번 주네요.
이태원에 자주 가는데 외국인에게도 인기 많은 맛집
이태원 술탄케밥을 먹고 왔습니다.
보통 가면 외국인이 80% 인거 같아요.
저는 점보 양고기 케밥으로 시켰습니다.
외국인 사장님께서 한국말을 너무 잘하시고 재미있게 말하세요.
양고기 잡내도 없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합니다!

KakaoTalk_20180218_003803331.jpg

상호명 : 술탄케밥하우스
주 소 : 서울 용산구 보광로 126

Sort:  

상디_jussang_큰사이즈-2.gif
응원합니다.
좋은글많이부탁드려요!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용산구 보광로 1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비 funnydony입니다.
블로그 구경왔다가 좋은 글들이 많아 보여서 팔로우해요
괜찮으시면 팔로우 부탁드릴게요 :)

오우 저도 케밥 엄청 좋아하는뎅 ㅋㅋ 추천하시니 낼름 가겠습니당 ㅋ

요기 맛있죠.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