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골드 피자 먹으면서 월욜병 극복하기!!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훈남팬더 @sci402 입니다.
어느새 월요일이 다가왔지만, 이제 2일만 참으면 설날연휴에요^^
아자~ 저는 일 끝나고 빅마켓에 와서 리치골드 한 판을 시켰습니다!
코스트코 피자는 다들 아는데 빅마켓 피자는 대부분 잘 모르시더라고요.
코스트코 피자랑 크기랑 맛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리치골드 고구마랑 베이컨이 들어있어서 개인적으로 콤비네이션보다 좋아요.

KakaoTalk_20180212_164854465.jpg

상호명 : 빅마켓 도봉점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마들로 645 롯데마트 도봉점

비트코인 그래프가 참 사람 설레게 하네요.. 횡보하다가 폭락일지 폭등일지
원금회수라도 하고 싶은 마음 글로 남기면서 이만~!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마들로 645 롯데마트 도봉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너 한테 투표 해.

완전 맛있겠네요~ ㅎㅎㅎ 저녁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ㅜㅜ
배고프네요 ㅜㅜㅜ~ 팔로우 하고가요~

맛있는거 먹으면 힘나죠.ㅎ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