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브리또

in #muksteem5 years ago (edited)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에 새로생긴 쿠차라

image
스테이크 타코 ㅋㅋ

image
현미보리밥 넣은 치킨브리또

둘다 맛있었다

서브웨이처럼 주문하는대로 만들어주는방식이고ㅋ

선택하는 고기에 따라 금액이달라졌다 ㅋ
치킨과 쿠차라두부는 6900
스테이크는 9900?
새우가 젤비쌌다

브리또인지 브리또볼인지 샐러든지 타코인지는 중요치않음ㅋㅋㅋ

타코는 세개를 만들어주고 브리또는...먹다 배터질수도있음ㅋㅋㅋ드는데 무거워서 깜놀

둘다 맛있었다ㅋ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1층

Sort:  

현미보리밥이 특이하군요 ~

안녕하세요 selina33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