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단양 그집쏘가리! 처음 먹어 본 민물매운탕~

in #muksteem6 years ago

헉 정말 엄청 비싸네요???
저는 어릴적부터 부모님이 횟집을 해서 바다생물의 가격은 모르면서 먹었는데 원래 이리 비싼건가요???
저 마지막 사진은....아...마치 영화 괴물의 괴물같아요 @_@

Sort:  

괴물 ㅋㅋㅋ 저 빵터졌어여 ㅋㅋㅋㅋ
횟집엔 스끼다시도 많이 주자나여 ㅎㅎ 좀 비싸도 푸짐하게 나오니 기분도 좋고 돈아깝지 않은데 여긴 그냥 밑반찬만 주더라구영 ㅋㅋ그래서 더 ... 비싼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
근데 원래 민물매운탕이 좀 비싸다곤해여 ㅋㅋ 단양 물가가 좀 비싼거 같기도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