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노백쉐프 20만원어치 초밥배달로 배부른 하루~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살다살다 스시를 20만원어치 배달해 먹는 날이 올 줄 이야...^^

어제가 형부 생일이었는데, 일욜에 집안일 좀 거들어주러 온 형부와 조카에게 어머니가 쏘셨습니다. 

물론 선물로 정관장에서 나온 홍삼도 딱 구입해 놓으셨구요~ 


어머니에겐 딸이 셋있지만 사위는 씻고벗고 하나, 손자도 씻고벗고 하나 입니다. ^^

그리고 앞으로 더 늘 확률도 희박하다고 볼 수 있어요~~ ㅋㅋ  포기하셨지요^^


그런 애지중지하는 사위가 일도 잘해서 집안일 뚝딱뚝딱 잘 해 주니 얼마나 이뿌겠어요~~


나가서 먹는 건 다들 귀찮아해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나름 괜찮다해서 주문한 스시노백쉐프 입니다. 


백종원씨와는 관계없는 곳으로 프랜차이즈 스시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상호 : 스시노백쉐프 창원상남 79호점 

주소 : 경남 창원시 상남동 75-3 디아트리에 106호 

전화번호 : 055-266-5802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장바구니에 담기가 없고 바로 전화주문만 있더라구요. 

어플 통해 주문하면 장사하는 분들 수수료 떼이고 해서...그냥  다이렉트로 전화주문했네요. 


저도 스시라면 눈 돌아가게 좋아하고, 엄마나 형부, 조카 모두 좋아하는데다가 언니한테도 보내기 위해 넉넉하게 주문했습니다. 





홈파티초밥세트 26개 3만원, 장어라인 23,000원, 와규스테이크라인 25,000원, 혼술콤보 18,000

돈가스 만원짜리 세개, 고로케 3개 

합해서 135,000원 


먹다보니 언니껄로 챙겨놓은 홈파티에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그것도 까기로 하고, 홈파티 2개 다시 주문했습니다. 

이리하여 195,000원어치 스시를 배달해 먹었다는...ㅎㅎ



일본서 먹는 스시와는 우선 비교할 수 없고

홈플 스시보다는 좀 낫고 

일식집에서 나오는 스시보다는 좀 떨어지고 ...


엄마는 돈가스가 저는 고구마고로케가 참 맛있다~라는 평을 ....^^


20만원어치 초밥먹고 할 소리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직접 가서 먹었다면 아마 더 낫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하지만 오래만에 초밥으로 배부르게 그리고 맛나게 먹은 하루였습니다. 


![스시노백쉐프  (7).jpg]()



일요일 하루는 그냥 초밥으로 하루종일 배 불렸네요~


이제 5월8일 어버이날까지는 외식 금지 랍니다 ㅠㅠ


1,2월달에 너무 잦은 외식과 배달.....

가전제품과 가구를 바꾸면서....


우리집 가계는 흔들흔들 하는 중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돈 벌어야하는데....

오늘 애드센스수익은 하늘위로 쑥쑥 올라가도 모자랄판에 땅을 파고 기어들어가고...

스팀잇에는 쓸 거리가 없고.... 


흠....로또나 사 볼까요???


참, 근데 저도 짱짱맨 태그 사용해도 되는건가요????

우리엄마가 짱짱해서 짱짱맨 태그 붙여보았습니다만...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남 창원시 상남동 75-3 디아트리에 106호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맛있는거 많이 먹으러 다녀야겠어요~~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558562000.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