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오늘 저녁은 강남역에서 부엉이 돈가스

in #muksteem6 years ago

image.png

음 원래는 단면 사진이 없었는데 ㅋㅋㅋ

@zzoya 님이 단면 사진은 없냐는 댓글에 ㅋㅋㅋ 오늘은 단면 사진도 찍었습니다.

오늘 돈가스의 이름은 강남역에 있는 부엉이 돈가스의 야채 샐러드 돈가스 입니다.

야채와 돈가스 감자 그리고 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식전에 스프도 주더라구용.

image.png

사진 찍어야 하는데 ㅋㅋㅋ 한숫가락 먹어 버렸습니다. ^^;;

오늘은 늦은 저녁이었습니다. ^^;;

image.png

배가 고파서 먹기전에는 작아 보였는데 ^^;;

양이 의외로 괜찮았습니다.

음 역시 소고기 까스 보다는 돈가스 체질이려나요 ^^;;

배도 고픈데다가 후딱 접시를 비웠습니다.

image.png

음 강남역 신분당선 출구에서 조금 가깝구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길 6 센터럴 에비뉴 빌딩 2층

재밌는건 족발집하고 영업접이 똑같습니다.

가게 안쪽으로 들어 가시면 돈가스 집이 있습니다.

새로운 한 주도 즐겁게 보내시기를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길 6 센터럴 에비뉴 빌딩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 플레이팅도 예쁘고 맛있어 보여요!!
깨끗하게 드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배고파서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맛도 ^^; 좋았구요. 소스를 돈가스소스가 아닌 다른 소스였는데 저것두 맛있더라구요. ^^;;

깨끗하게 비우셨네요!^^

네 정말 늦은 저녁이기도 하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양은 아무래도 실패 ^^;

돈가스가 적어보이는군요. 야채에 다 가려져보이는건가요?!

네 야채도 있고 밥도 있습니다만, 돈가스가 좀 작기는 작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잉 ㅜㅜ 고기 고기 주세요 고기이ㅣㅣㅣㅣㅣ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