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마리마다 기름 바꾸는 60계치킨!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60계치킨 포스팅 입니다. 치킨 좋아해서 대부분 치킨을 다 먹어봤는데 오늘은 새로운 치킨에 도전했습니다.
image
60계치킨이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이름이 60계인이유가 60마리를 튀긴 후 기름을 교체한다고해요. 전날 사용한 기름도 무조건 폐기한다고 하네요.
image
제가 주문한 것은 간지치킨 후라이드 반반 입니다. 간장치킨을 간지치킨이라고 부르더라구요. 가격은 17,900원
image
간장치킨 위에는 이렇게 하얀 가루가 있는데 보니까 누룽지가루 같더라구요. 고소하면서 짭짤합니다 ㅎㅎ
후라이드는 카레향이 많이 나더라구요. 기름이 깨끗해서 그런지 기름쩐내는 안났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구요. 여기 똥집도 맛있다고 하는데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와우....너무 맛있겠네여!!

고소하며 짭짤한건 파마산치즈가루아닌가용ㅋ

유난히 어제오늘 치킨사진이 많이 올라오네요 ㅠㅠㅠㅠ
넘나 배고파요..ㅠㅠㅋㅋ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해야 외국인의 어뷰징을 막을 수 있을 지 고민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