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타임스퀘어 지하 스시로

in #muksteem6 years ago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 1층 전문식당가

여자친구랑 갔다왔습니다 ㅎㅎ

뭐 먹지 헤메다가 급 초밥이 땡겨서 갔는데 정갈하니 좋네요. 주문 시스템도 편리해요

위에 보이는 터치패널로 모든걸 주문할 수 있습니다.


모듬초밥 먹다 남은사진 종류별로 한개씩 10피스 줍니다. 12,900원 (점심 한정)


그리고 이건 가장 맘에 들었던 게다리살 초밥 (..초밥이라고 하기엔 그냥 게다리살 튀김 + 식초에 비빈 밥)

2피스 한접시 기본 1700원에 장어, 참치대뱃살같은 특별메뉴는 3400원 (혹은 1피스 1700원)으로 저렴한 데 비해 꽤 질이 좋았어요. 타임스퀘어에서 허기에 지친다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 1층 전문식당가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겠네요

좋습니다. 알파고님.

터치패널 보고 '직원 하나 줄었겠구나'
초밥 보고 '간단히 소주나 한잔?'
뭐 이런저런 생각^^;;

ㅎㅎ 그래도 조그만 홀인데 서빙직원이 두명이 있어요. 음료나 단품요리 (우동같은거)는 서빙해줍니다.
직원 줄이려고 터치패널 넣었다기보단 시끄럽지 않게 하려고 터치패널 넣은거같습니다.

하~ 데이트 좋져!!
추운날엔 타임스퀘어!!

실내가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