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의정부, 오뎅식당"

in #muksteem6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IMG_3922-tile.jpg

의정부 하면 부대찌개라고 하죠 ^^ 몰랐는데...
"부대찌개 거리"가 있더라구요 ^^

3대 천왕에도 나왔던 음식점 이였네요 ^^
오래된 듯한 외관 이고, 본점 옆에 별관 까지 있습니다. IMG_3919.JPG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 별관이 새로 지은 건물일테니
좀더 깨끗하고 편하지 않을까 싶어서 별관으로 들어갔습니다.
IMG_3893.JPG

#1. 기본정보

  •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309번길 7
  • 전화 번호 : 031-842-0423
  • 영업 시간 : 매일 08:30 - 20:30연중무휴

#2. 가게 분위기

  • 유명한 식당이라서 그런지 주차장 까지 완벽 합니다.IMG_3891-tile.jpg

  • 이분저분 사이도 정말 많이 있네요 ^^ ?IMG_3894-tile.jpg

  • 음... 오랜만에 보는 이런 가스 버너 만으로 맛집 포스네요 IMG_3899.JPG

  • 좌식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는데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IMG_3911.JPG

#3. 메뉴판

  • 부대찌개 종류가 많은게 아니라 사리를 고르는 방법 입니다 ^^IMG_3898.JPG

  • 커플세트가 있어서 저는 이걸로 !!! IMG_3900-tile.jpg

#4. 맛있는 음식

  • 모듬사리가 들어가 있는 부대찌개가 등장 했습니다 ^^ IMG_3902.JPG

  • 반찬은 간단 합니다 ^^;; 김치, 오뎅 볶음, 동치미IMG_3903.JPG

  • 육수를 붓고, 뚜껑을 덮어 쎈불에 !!!

    qneoWlro_1.gif

  • 맛있게 보이는 듯한 비주얼과 팔팔 끓고 있는 중 입니다. ㅎㅎ

    qneoWlro_2.gif

  • 다양한 사리와 함께 정말 맛있습니다.IMG_3917.JPG

  • 부대찌개는 환타 파인 이죠 ??? IMG_3909.JPG

#5. 나만의 평가 (5개 만점)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입니다. 추천할 만 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프로그램에서 보시고 찾아 오시는 분들도 많네요.
양이 많은 편이 아니니 인원수에 맞춰서 시키시는게 좋습니다.

  • 맛 점수 : 💖💖💖

정말 친절하시고, 빨리 빨리 치워주시고 가져다 주십니다.

  • 서비스 : 💖💖💖

#6. 총평

IMG_3918.JPG

부대찌개를 창시 하신 분의 식당이라고 합니다.
한번쯤 꼭 부대찌개 거리를 찾아서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309번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Please speak English

부대찌개는 어딜가든 맛나게 먹는 주메뉴인데 맛집이라 소문 난 곳이면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원래 찌개 메뉴는 다 얇은 전골그릇에 끓이다보니 기본적으로 양이 매번 부족한 건 어딜가든 비슷한것같네요 ~보팅하고가요 ㅎ

맛있더라구요 ^^
좀 머랄까 깔끔한 맛이였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 ㅎ

오뎅식당 부대찌개 맛의 정수는 라면사리입니다. 전 그 집외에 다른 어느 곳에서 그렇게 맛있는 라면사리 처음 먹어봤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하신 글과 사진 잘 봤습니다. 저도 맛집에 관심 많으니까 앞으로 좋은 맛집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도 짧게 하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재'밐'는 얘깃거리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앗 !! 라면사리가 들어가 있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라면사리는 우리가 아는 라면 사리를 쓰는데 맛이 좀 다르더라구요 ! ㅎ

확실히 다르지요? ^^

맨날 지나가는 길도 이렇게 누군가가 자세하게 리뷰를 하면 다르게 보이더라구요. ^^ 고독한 미식가도 떠오르고 ㅎㅎ

새로운 거리 였던것 같습니다 ^^
광주가 고향인데 광주에 송정 떡갈비 골목이 있는데 그곳과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

으으 요새 건강식 먹는다고 이상한것만 먹고 있는데 배고프네요 ㅠㅠ
저녁에는 저도 의정부는 못가지만 안양의 유명 감자탕집가서 소주한잔해야겠어요
ㅋㅋ

그래도 한번씩 맛있는 음식에 술한잔 하는게 기쁨이죠 ^^

직원들 서비스 마인드 별로지 않나요?

저는 별관에 갔었는데 친절하시고, 손님 나가시면 바로바로 치워주시고 잘 해주시던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