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차돌쌈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먹스팀의 벤티❤️입니다.

오늘은
차돌배기 를 먹고 왔습니다.

합정역에 있는 차돌쌈을 다녀 왔습니다.
IMG_0205.JPG

이곳은 차돌배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매장입니다.

IMG_0206.JPG

불판과 특제소스

IMG_0207.JPG

무쌈

IMG_0208.JPG

숙주나물도 함께

IMG_0209.JPG

쌈들

IMG_0210.JPG

쟁반국수~

IMG_0211.JPG

전도 나오고

IMG_0213.JPG

차돌배기를 굽기 시작합니다

IMG_0215.JPG

숙주 나물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죠

IMG_0216.JPG

차돌배기와 쟁반국수와의 만남👍

IMG_0217.JPG

싸서 먹으면 진짜 최고

IMG_0218.JPG

쌈싸먹고

IMG_0219.JPG

백김치와 함께

IMG_0221.JPG

먹고 또 시켜서 또 먹습니다

IMG_0222.JPG

다 먹고 나서
된장밥이
예술입니다

IMG_0224.JPG

진짜 비쥬얼 예술입니다

IMG_0225.JPG

다 익을때 까지 기다립니다

IMG_0226.JPG

다 만들어 졌습니다

IMG_0227.JPG

입안으로 한숟가락 쏘오옥~

Sort:  

벤티님의 먹스팀은 저를 미치게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첫 보상이 들어왓네요.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tip!

차돌박이와 된장찌개..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네요ㅎㅎ

엄청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오..맛있는거 드셨네요.
밤늦게 봤으면 큰일 날뻔 했습니다^^

다행입니다~~

Thank you for sharing with us! I hope you enjoy the upvote!

Thank you

배가 매우 고픕니다... 빨리 밥먹으러 가야겠네요..

된장밥이 특이하네요^^ 맛있겠어요~

된장밥 독특한 맛이에요

아 배고파...오늘 저녁은 고기를 먹어야겠군요ㅋㅋㅋ

고기 너무 좋죠
먹스팀 많이 올려 주세요

저도어제 차돌박이먹었는데 맛있어보여요!

차돌 좋아요👍

집나간 남편이 빨리 돌아와야겠습니다..무엇이 되었건 다 먹을수 있을것같은 그런 배고픔이 느껴집니다

먹스팀은 먹스팀을 부르죠

고기와 아채는 좋은 친구같은 사이죠 ㅎㅎ
아 정말 맛있겠네요 ^^

고기 야채 둘다 너무 좋아요👍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근데 쟁반국수는 신기하네요. 위에 하얗게 뿌려진 것은 육수 얼음인가요?

예 얼음 입니다~ 시원한게 너무 좋았습니다

한입 먹고싶네요.후루룩

된장밥이라 처음보는데 맛있어 보여요 ㅎㅎ

상당히
맛있어요~

백김치랑 같이 먹는 게 너무 맛있어보입니다+ㅠ +

백김치랑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입안이 시원해 지는 느낌

와...대박...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ㅠ
차돌쌈이라...헝 ....저도 먹고 싶어용....ㅠㅠㅠㅠ

맛 한번 보셔요~

비주얼 얼핏보고 스키야키??인가?? 했는데...차돌배기라니!! 숙주랑 저리 같이 먹으면 딱이겠네요..
아근데 진짜... 마지막 된장밥이 장난아니네요... 저거 고기구웠던 불판 그대로 사용하니깐 고기맛도 베어서 더 맛있겠어요...ㄷㄷㄷ

된장밥
몇번 먹어봤는데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볶음밥과는 또 다른 느낌 입니다

오늘은 왜지 모르게 저 김치부침개가 땡기네요. 맛있었겠죠?? ㅜㅜ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비가 와서 그런가요? ㅋㅋ

고기 먹은 후에는 된장 찌개가 최고지요 !

MSG 가 있어야 하나봐요
저도 된장찌개 너무 좋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