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프로젝트 18일차] 17.06.23(금) 하루 식사/운동 보고

in #muksteem7 years ago

DQmcaBymnLreoq1UfTfRg8eFAmNtUJzFc1aLRR8FNYKxRv9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오프모임 가는 길에 행동프로젝트 씁니다. 오늘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요ㅠ

시간이 없으니 바로 시작합니다!


아점

CYMERA_20170624_123618.jpg

@dmy, @sinnanda2627님과 함께 팟캐스트 회의를 하며 다과로 샀던 빵이 남아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많이 먹진 않았지만 탄수화물이기 때문에 걱정되네요 ㅠ 녹음은 아주 재밌게 끝났습니다.

저녁

CYMERA_20170624_123650.jpg
종강총회 1차로 봉추찜닭에 왔습니다. 저는 완전 애입맛이라 본격적인 찜닭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다이어트 중이니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종강총회 2차

CYMERA_20170624_123714.jpg

2차로는 포차에 갔습니다.

나가사끼 짬뽕과 맛있는 새우튀김, 그리고 맥주를 마시며 대학원 동료들과 대화를 나눴죠. 교수님이 자리로 오셔서 맥주한잔 나누며 미래에 대한 이야기, 병원 수련에 대한 걱정, 앞으로 진로에 대한 포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영화와 책 이야기도 하고요.

섭섭한 일이 있으면 말하라며, 이번에 일어났던 모대학 대학원의 사건에 대해 말씀하시더라구요. 저희 교수님은 누구나 존경할만한 분이기에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막상 대학원을 떠나려니 아쉽더라구요ㅠ 이렇게 고단한 하루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ㅎㅎ


자 그럼 체중을 공개하겠습니다.

  • 90.6kg-91kg

역시 먹으면 찌는 것은 진리군요...

  • 95kg-91kg

4kg가 감량됐습니다 ㅠ 머지막 1키로가 잘 안빠지네요... 좀 더 뽜이팅 해야겠습니다.

모임 준비를 해야해서 짤막하게 남기고 이만 줄이겠습니다.

빔바였습니다!

Sort:  

나가사끼짬뽕 엄청 좋아하는데!!
먹스팀은 밤이 아니라 점심때도 강력하군요. ㅋㅋㅋ
모임 잘 다녀오세요! 후기 기다립니닷!

ㅋㅋㅋㅋ 언제나 강력한듯해요... 곧 후기 올리겠습니다!

운동도 같이하시면 좀더 쉽게 빠지지않을까요~??

네 해야하는데 요즘 일정이 너무 빡빡하네요 ㅠ 일본갔다와서 복싱 등록하려고합니다 ㅎㅎ

운동없이 식사량조절로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특히나 회식한방이 크게 다가오죠ㅠㅡㅠ
그래도 4키로라니 대단하세요!

오프모임에서 너무 잘 먹었더니 체중이 많이 올랐습니다... 조심해야겠어요 ㅠ

저도 이렇게 식사를 기록해 보려다가도
계속 먹다가 생각난다는.. ㅎㅎ
이놈의 식탐 ㅋㅋㅋ
잘 봤습니다.

흐흐.... 전 기록하면서도 식탐이.. 감사합니다!

적당히 빠진 것 같은데요? ^^
그래도 너무 헤이해지면 안됩니다요. ㅎㅎ

요즘 모임이 많아 좀 힘드네요 ㅠ 일본가면 가시 복귀될지도!?

ㅋㅋㅋㅋ 빔바님 다이어트가아니라 요즘 너무 잘드시고 다니시는거 같은데요??

그러게요 ㅎㅎ.. 큰일입니다ㅠ

나가사끼짬뽕 맛나보이네요!!
전 평소보다 밥양을 반으로 줄이고 백미에서 현미로 바꾸고
적당한 육류와 채소로 6개월동안 운동없이 80->64 간적이 있는데 역시 운동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너무 비실거려요

오 대단하시네요... 저도 그렇게 해야하는데 술권하는 사회군요 ㅋㅋㅋㅋ 운동은 정말 필수인 것 같아요.

오늘이 오프모임의 날이군요. 좋은 만남 하시길 바라겠씁니다

잘 만나고 왔습니다. 후기 포스팅 올릴게요 :)

좋은 글 잘읽고가요 ㅎㅎ 팔로우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

오프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스팀쳇이 부활했네요
오늘밤은 이산가족 상봉가능할듯

잘다녀왔습니다 :) 큭 어제 스팀챗 못들어갔네요 ㅠ 사죄의 의미로 오후에 해두겠습니다. 좀있다 봬요!

하으. 저렇게 회식같은거 하면 노력이 물거품되는것 같은 느낌이 들지요.. 그때일수록 화이팅입니다!

그렇습니다... 그전에 해둔거라도 있으니 다행이라는 마인드로 ^^; 응원 감사합니다!

ㅋㅋㅋ @vimva님어째 다이어터분이 저보다 잘드시는 것 같습니다 ㅋㄷㅋㄷ
잘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큰일입니다...

나가사키짬뽕과 새우튀김.. 급땡기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맛납니다...

악~ 나가사키~!! ㅋㅋㅋ 저는 집에서 끓여먹어야겠습니다.ㅋㅋ

ㅋㅋㅋㅋ 좋지요~

제 방법이긴 하지만 하루에 한끼만 먹기 추천드려요.
먹고 싶은거 양껏 먹을 수 있고 쉬운 다이어트 입니당

흠 한 번 시도해봐야겠네요~

자칭 다이어트 고수인 저는 이 방법으로 1달에 7키로 감량 해요 ㅎㅎ;여름철에만
겨울엔 추워서 신경 안쓰고 ^^;; 그래서 겨울이랑 여름 옷 사이즈가 다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