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가 맛있는 이자카야를 찾는다면 사당역 동명!!

in #muksteem6 years ago

동명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1길 42

20180410_200900.jpg

둘이서 소주 5병마신 그 동명입니다 ㅠㅠ

안주가 맛있다보니.. 안주하나에 술한잔 먹다보니 이렇게 먹었네요.

너무 취해서 안주하나는 찍지도 못했어요 ㅠ

저희는 생연어, 일본식 오뎅탕, 타코와사비 세개 시켜먹었네요. 돼지들이죠 ㅋㅋ

괜찮아요 해산물은 살 안쪄요^^

먼저 생연어는 음.. 생와사비랑 저린마늘이랑 먹으니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웠어요

일본식 오뎅탕은 우리나라 오뎅탕보다 약간 달고 그.. 유부주머니에 고기 들어있는거랑 몰캉몰캉한 일본식두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타코와사비는 톡쏘면서 소주의 쓴맛과 만났을때 최고의 맛을 내네요.

20180410_213930.jpg

사당역에 사실 마땅하게 분위기 좋게 먹을곳이 없는데여.

동명 추천드립니다! 5층에서 창밖을 내려다보면 밪꽃나무가 촤악~~ 분위기도 좋아요 ㅋ

물론 사진은 취해서 못찍었음돠 ㅠㅠ

맛평가 : 4.9/5

Sort:  

@먹스팀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1길 42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1길 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What is this ...It's looking cool but I'm not able to understand it due to language 😥

learn Korean haha

Yeah..I will tried ...I want to learn other languages 😄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네요 그렇게 먼곳이 아니라 가볼수도 있겠습니다^^

네 ㅋㅋ 엄청난곳입니다 방문해보세요

봄비가 내리네요^^

Now this is one is somehow unique. Diferent from the roasted dishes. This looks typical chinese dish with cultures atrached. The level.of accuracy is appreci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