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 "커피와 즐기는 어묵"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머 뉴비 @yujanim 입니다 !

상호 :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
위치 :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7

어묵과 함께 즐기는 커피를 아시나요?ㅎ
부산의 유명한 삼진어묵에서는 커피와 즐기는 어묵이 가능한 카페가 있답니다!

지도상으로 보시면 이렇게 부산역 광장 앞 광장관광호텔쪽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과 휴무일 체크해보시구요!
연중무휴이고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을 하니 여행객들이 들려서 잠시 쉬어가시기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가게 외관 사진을 안 찍어서 보도자료 속 이미지를 참고했어요!

내부는 사진처럼 깔끔한 카페 분위기에요 ㅎㅎㅎ

제가 부산에서 아침 일찍 서울행 기차를 타느라고 진짜 후다닥 움직이느라,
아침 9시쯤 간거라서 내부 사진을 이렇게 담을 수 있었네요 ㅎㅎ

부산오뎅은 유명하고 또 삼진어묵의 어묵고로케는 제가 너무 사랑하는 맛이라서!
부산에 가면 꼭 삼진어묵 고로케를 먹게되던데 다음에는 카페에서 좀 여유롭게 앉아있으면서 맛볼까봐요 ㅎㅎ

스티머 여러분들에게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팔로&보팅&댓글 ] 남겨주세요!
저도 바로 [ 팔로&보팅&댓글 ] 남기러 가겠습니다 :) 소통하는 스티머가 되어요 우리 🙊 🙊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캠페인에 참여 하실경우 글 하단에 넣어 주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앗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올리도록 할게요!
잘 부탁드려요!

엇?!커피와 어묵이라니 정말 새롭고 신선한 조합입니다!커피는 단음식이랑 먹어야한다는 고집아닌 고집이 있었는데 ㅋㅋ재밌는 포스팅 감사합니다

ㅋㅋㅋ어묵이 아무래도 튀겨내는 거라 느끼한 부분이 있는데 그걸 커피로 잡고자 한것 같더라구요!
단짠단짠 조합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세상 신기해하면서 봤네요!

감사합니다. ㅎ

우왓 어묵과 커피를 한번에!! 안어울릴듯하면서 어울릴 조합같아요ㅎㅎㅎ
놀러갈때 가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당!

도움이 되었다면 다행이에요! 삼진어묵 고로케 맛있으니 꼭꼭 드셔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