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육회공작소" 종로점 종각에서 즐기는 육사시미와 야끼니꾸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머 뉴비 @yujanim 입니다 !

상호 : 육회공작소 종로1호점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연말연초라 모임이며 회식이 정말 많아서 두툼해진 요즘인데요.
늘 '남의살이 최고 맛있다.' , '고기는 진리다' 라는 마인드로 제 살이 불어나고 있네요 ㅠㅠ

육회공작소는 워낙 유명하니까 종로에 위치한 곳에 가봤어요!

한우 육사시미 & 야끼니꾸 셋트를 주문하고서 친구랑 한잔 두잔 세잔....
메뉴판을 찍긴했는데 너무 빛에 반사가 되서 업로드가 어렵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상세메뉴랑 지점 검색은 홈페이지 주소를 !!
http://www.6gongso.com/sp.php?p=21
요기에서 해보시면 될거에요!

열심히 굽굽해서 먹었는데 첫번째 사진 완전 잘 찍었다며 친구의 칭찬을 받고
괜시히 뿌듯뿌듯해서 먹스팀에 올려야지 하면서 왔답니다 :)

지점도 정말 많은 체인점이니 한번쯤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난주 금요일 한파때문에 집 보일러 온수 수도관이 얼어서 녹이고,
이런저런 집안 일에 친구 돌잔치에 회사 업무는 야근에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ㅠㅠ
1일 1스티밋 이상 할 거라는 다짐이 이렇게 묻혀질 수 없어요...

오늘부터라도 다시 열심히 활동하도록 노력하는 스티머가 되보겠습니다 !


스티머 여러분들에게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팔로&보팅&댓글 ] 남겨주세요!
저도 바로 [ 팔로&보팅&댓글 ] 남기러 가겠습니다 :) 소통하는 스티머가 되어요 우리 🙊 🙊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캠페인에 참여 하실경우 글 하단에 넣어 주세요.

Sort:  

화로구이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ㅎㅎㅎ안그래도 사진이 엄청 맛있어보이게 찍혔다며 칭찬받았어요 ㅋㅋㅋ
사진처럼 맛있어서 만족하며 먹었답니다 ㅋㅋ

야끼니꾸 장난아니네요 ㅠㅠㅠㅠㅠ
화로구이는 분위기도 맛도 굳굳... 먹고싶어집니당

ㅋㅋㅋㅋ맞아요!!
제 친구는 집에서 해먹을 거라며 저 미니 화로를 직접 구입했지 뭐에요...ㅎㅎㅎㅎㅎ

헉! 미니화로까지 구입핫다니 대단하시네요 ㅎㅎㅎ

집에 놀러오라던데 아직 ㅅㅣ간이 안 맞아서 못 갔는데.. 조만간 한번 가보려구요 ㅎㅎ

화로구이에 먹는 고기는 정말 맛있죠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ㅎㅎ

그 말이 진짜 맞아요 ㅋㅋㅋㅋ 이날 생각보다 과음하고 집에 들어가서 고생 좀 했네요 ㅠㅠ

헐 넘나 맛있어보여요!! 침이!!!

ㅋㅋㅋㅋㅋㅋ첫번째 사진 완전 잘 찍혔죠 ㅋㅋㅋㅋ 저 칭찬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날이 춥지만 @virus707 님 댓글에 마음 한켠이 따뜻해지네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