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홍대 연남동 "Bloom story" 블룸스토리 예쁜 카페 방문기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요즘 이래저래 일이 너무 많아서..스팀잇 뉴비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Yujanim 입니다 ;ㅅ;

그래도 소모임 활동은 빼먹지 않으려고
#kr-funfun 의 이번 주제인 :Tasty Road: 관련 게시글을 가지고 왔답니다!


상호명 ) "Bloom story" 블룸스토리

주소(위치)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7-9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3-80 2층)

영업시간) 11:30 - 21:30
메뉴(금액)
7,000원
대표조리퐁 라떼
대표리얼 딸기 라떼
6,500원
레몬피치 얼그레이티
베리베리 얼그레이티
딸기 얼그레이티


조금 작지만 작은 장미정원처럼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귀여운 메뉴판을 보면서 저는 죠리퐁라떼 한개, 같이 간 동생은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실내 구경을 하며 감탄하고 있으면 사장님이 직접 음료를 가져다 주세요!

카페 분위기도 너무 예쁜데 음료가 담겨온 트레이도 너무 예뻐서 진짜 사진을 엄청 찍고 놀았네요!

화장실 분위기조차 이렇게 예쁜 카페라서 만족도 최고였답니다 :)

스티머 여러분도 홍대나 연남동에 가보게 된다면 꼭꼭 가보세요!
분위기가 정말 너무 예뻐서 다음에 또 올거라고 다짐하며 나왔어요.

음료도 맛난데 분위기가 좋으니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희희 😍 지금까지 뻔뻔한 스티미언( #kr-funfun ) 소모임의 부지런하지 못한 뉴비 @Yujanim 의 먹스팀이었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7-9 (서울 마포구 연남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jjangjjangman.com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 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48409000.

감사합니다! :)

조리퐁 라떼라니!! 그 맛이 궁금해지는군요 :)
연남동 갈일 있을 때 꼭 가서 먹어봐야겠군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판다님 찌찌뽕 ㅋㅋㅋ
저도 메뉴 보면서 조리퐁 라떼는 무슨 맛이지 하고 궁금했다죠 ㅎㅎ

진짜 맛이 궁금하네요:) 집에서 한번 만들어먹어봐야지.. 라고 생각했다 귀차니즘 발동으로 패쓰 ㅋㅋㅋ

ㅋㅋㅋㅋ 죠리뽕이 하나 가득 올라가있는 밀크쉐이크 느낌이에요!!ㅋㅋㅋ
쿠앤크아이이스크림 녹인거에 죠리퐁 올려먹는 느낌이랄까요...'ㅁ')?ㅎㅎㅎㅎ

아, 죠리퐁라떼는 음료를 선택가능한데 저는 미숫가루로 해서 먹었어영 ㅎㅎㅎ
기억하기로 커피류랑 미숫가루랑 또 한가지 이렇게 해서 3가지 중 선택이었어요!

인생사진 제대로 나올 것 같은 곳이네요~ ㅎㅎㅎ
넘 이뻐요~ ㅎㅎㅎ 음료들도 매력적이네여~

네네! 정말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카페를 나가기가 싫더라구요 ㅠ

감사합니다 :)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은데요
데이트 하기에도 완전 좋을 것 같아요 리얼 딸기 토스트 맛도 엄청 궁금해집니다

저희도 또 다시 가보자고 다짐했어요!
스콘이랑 토스트같은 간단한 먹거리도 파는데... 라멘 먹으러 가기로 했었어서 음료만 먹었네요!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서 ㅠㅠ 다음에는 먹방을 찍을거라며 다짐했네요!

젤 마지막 사진은 설정샷이겠죠?
너무 이쁘게 나왔네요.
여자분들의 마음을 설레게만드는 카페같군요
이쁜사진 잘보고 갑니다~ ^^

헤헤, 마지막 사진은 설정샷이었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
실은 예쁜 동생이랑 예쁜 카페에서 수다떨며 사진찍고 놀자였는데...
너무 예쁜 카페라서 계속 사진 삼매경이었네요

죠리퐁 라떼라닠 ㅋㅋ 저 빵터졌습니닼 ㅋㅋ

저도 신기해서 보다가 가장 잘 나가는 메인 메뉴라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괜찮았어요!
아, 죠리퐁라떼는 음료를 선택가능한데 저는 미숫가루로 해서 먹었어영 ㅎㅎㅎ

안녕하세요~
뻔뻔한 스티미언 새로 가입한 굳헬로입니다~

죠리퐁 과자 사라졌는지 요즘 안보이던데 죠리퐁 라떼라니 신선하군요.

안녕하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죠리퐁 저도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잘 안보이죠 ㅠㅠ 아쉬워영

이야 정원에 앉아 차 한잔 먹는 느낌이겠네요.
분위기 정말 좋습니다.
이런곳은 연인끼리 가면 더 좋겠죠^^
뻔뻔하게 화이팅입니다.!!^^

네,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이었어요!!!
커플들끼리도 많이 오더라구요 ㅎㅎㅎ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감사합니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