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다빈한우~♡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야맘이에요~~^^

오늘은 새 회사에 입사한 후 첫 회식날이었답니다.

저의 입사기념 환영회겸 하는 회식이라이라

제가 주인공이었지요~

그래서 눈치안보고 아주 맛있게 먹기로 했어용~ ㅋㅋㅋ

  • 상호 : 다빈한우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로 184-1

다빈한우는 정육식당이에요~

원하는 고기를 직접 골라서 구워먹을 수 있고

인당 상차림비가 추가되는 곳이지용~

대신 좋은 고기를 좀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20180309_181917.jpg

고기를 사왔어요~

우선 간단하게 살치살, 채끝살, 모듬구이

이렇게 세팩을 샀어요~

20180309_181707.jpg

낭장고안에 가득한 고기들~

마블링이 장난아니네요~

20180309_184835.jpg

20180309_183825.jpg

지글지글 익고있는 소곡이 보이시나요~

잽싸게 한점 먹어봤어요~

어머나.. 사르르 녹습니다ㅜㅜ

세팩은 금방 클리어하고~

세팩 또 가져와서 흡입했어용~

가게주인분이 고기에 엄청난 자부심이 있으시던데

그럴만 하시더라구요~ 진짜 넘나 맛있는~^^

맛있는 고기를 먹다보니 갑자기

집에있는 호야랑 호야빠가 생각나네요..

담에 다 데리고 꼭 한번 와야겠어요~~

20180309_183013.jpg

육회도 시켰어용~~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네요♡

마무리로 냉면까지~~

배가 터질정도로 고기를 마구흡입하니 너무 행복합니다~

역시 언제나 고기는 사랑이쥬~ㅎㅎㅎ

지금은 2차와서 맥주마시며 다트한판 하고있어요~^^

집에서 자고있을 호야가 너무 보고싶지만......

집에서 육아만 하다가 간만에 회사생활이 너무 즐겁네요 ^^

내일은 주말이라 쉴 생각에 더 즐겁구요~~ㅎㅎㅎ

주말엔 호야랑 신나게 놀아줘야겠어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Sort:  

소고기~꺄울! 정말 맛잇어보여요!!
요즘은 정육식당이 있어서 질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같아요~~^^
사진찍으시느라 조금 눈치보이셨을거같은데 ..ㅎ
너무 잘찍으셨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로 18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입사 축하드립니다..
소곡이 마아블링이 제대로네요.. 살살 녹는 비쥬얼~~
많이 드셨으니... 주말동안 힘 내시고~ 화이팅!!!

소곡이는 사랑이쥬 ㅎㅎㅎ 육회가 참 맛나보여요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1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어우♡고기랑 육회라니>_<
육회는 언제먹어도 맛있죠!!!!ㅎㅎ
그리고 고기구운거 좀 남은거랑 비냉이랑 같이먹으면 짱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국민입니다
보팅하고가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소고기!!!!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먹을거 is 뭔들 맛없겠느냐만은 ㅋㅋ소고기는 사랑이죠!!

Congratulations @yum.holov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um.holov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