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자몽자몽해~

in #muksteem6 years ago

진짜 자몽맛♥

@zzong81

루비레드메인.jpg

오늘은 자몽주스랑 젤리를 소개할려고해요.
근데 자몽을 보면 생각나는 사람이 있음.ㅋㅋ
바로바로바로바로?!!
@zzing자스님! @zzing느님! @zzing긋 ㅋㅋ
자몽은 싫어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왠지 부르고싶음....
으흐흐흐흐흐흐흐
제안에 악마 소환!



루비레드1.jpg

첫번째는 오션스프레이 루비 레드 자몽주스
근데 보통 자몽주스는 찌~인~한 다홍색인데
요건 주황주황... 그냥 보면 당근주스인줄...ㄷㄷ;;
근데 맛은 완전 좋아용!!!
제가 여러 커피숍들에서 자몽에이드, 자몽티 등등
사먹어봤었는데요? 대부분 시럽이 너무 많아~
그래서 달아미치겠어서 추가로 물타먹기도요;;
저는 자몽을 좋아하는 이유가 특유의 쓴맛 때문인데요?
시럽 너무 많이타면 쓴맛이 사라짐..
이건 뭐 오렌지 차도 아니고 뭔가 싶다요!
근데 요건?! 특유의 쓴맛이 살아있어요!
그러면서 살짝 단맛~ 쓴단의 조화~ㅎㅎ
마트에 보니까 대용량으로 팔던데
담에 사와야겠어용!!!



루비레드젤리2.jpg

두번째 소개 할 것은요? 자몽젤리예요~
저는 나이가 이래도 젤리, 과자, 초콜렛 등등
주전부리들 좋아합니당~ㅎㅎ



루비레드젤리3.jpg

루비레드젤리4.jpg

한봉지에 요만큼 들어있어요!
12개 정도~
가격과 양은 조금 사악하지만 ㅠㅠ
입맛에 꼭 맞아요~
제가 위에 자몽은 그 쓴 맛 땜에 좋아한다고 했잖아요?
요건 분명히 젤리인데 그 맛을 제연해놨어요!
젤리도 쓴단의 조화가 좋단말이죠!

어쨌든 저는 자몽을 너무 사랑하는듯 ㅠㅠ
사실.. 생과일 자몽도 좋아합니당!
쓰다고 막 표정 찡그려져도 좋아용~
저는 매운것도 신것도 좋아하고 참...
혀를 괴롭히는걸 좋아하나봐요. ㅋㅋ

오늘 리뷰는 요기까지 뿅~*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별다방미스리
한끼맛있다

Sort:  

군침이 질질흐르네요

자몽이라서 침이 줄줄나요~ㅎㅎ

자몽쥬스였군요 자몽이 첨가된 술인줄 알고 기웃기웃거렸습니다 ㅋㅋㅋ

자몽에이슬이 맛있던데요? ㅎㅎㅎ
근데 저도 저번에 혼자살때 자몽주스 만들고싶다고 생각만 했었던 ㅎㅎ

출근하자마자 소주가 땡기게 하는 발언을 하시는군요 하하ㅎ
찹찹...

씁쓸한 자몽이 은근 매력이 있어요~

저처럼 씁쓸하쥬~ㅎㅎ

제이름을 3번부르셨네옄ㅋㅋ
자몽쫑님

찡님이 죠아서~ㅎㅎ

이제 곧 자몽주스에 얼음을 동동띄울 날이오겟죠!

넹 그리고 아이스크림 만드는 통에 넣어서 얼려먹어도 맛있겠어용~

가끔 젤리를 사먹는데 쫄깃한 것이 맛있더라구요.^^
다음엔 자몽맛도 먹어 봐야할 듯....ㅎㅎ

요것도 사먹어봐요~
비슷한 다른 제품도 있는데 저는 그건 안먹어봤어요~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하무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하무니다~

요즘 젤리들 다양한 맛이 많은거같아요 ㅎㅎ

넹넹 근데 요건 최대한 생과일에 비슷한 맛이어서 좋아요~

자몽돋네요!

자몽쫑돋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