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게튀김이 맛있는(?) 만땅치킨~ㅋㅋ

in #muksteem6 years ago

새로운 맛~

@zzong81

만땅치킨메인.jpg

상호명: 만땅치킨
주소: 경남 양산시 연호로 72



만땅치킨1.jpg

저희동네에 다시 돌아왔더니 처음보는
닭집이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먹고싶다고 생각 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엄마님이 치느님을 하사하겠다며 시키라며!!
그래서 게튀김이 들어있는 특이한 치킨을 시켰지요~
두마리 세가지 맛이 있는 베이비 할리퀸으로 주문했어요!



만땅치킨2.jpg

우선 요건 간장닭~
이름은 모르겠으니 대충적자요~ㅎㅎ
일단 저는 간장은 약간 짜더라고요~
요건 닭보다 게튀김이 더 맛있었던!! ㅋㅋ
조금 짜서 그런지 밥이랑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만땅치킨3.jpg

요건 그냥 이미지로는 새콤달콤한 소스처럼 보이는데
사실은 매운 소스예용! ㅎㅎㅎ
매운 샐러드 치킨 이라며!! ㅎㅎ
보통 샐러드하면 새콤달콤한 소스만 생각하는데
요거 진짜 특이해요~
저는 매운거 좋아해서 맛있었는데
매운거 못먹거나 하면 호불호 있어용!



만땅치킨4.jpg

저는 요게 젤 맛있었어용!!
위에 가루는 딱 봐도 알 수 있듯이 치.즈.가.루
사진상으로는 별로 안많아 보이지만
치즈가루가 완전 많아요!!
많이 뿌려도 짜지도 않고 꼬소꾸릿해요~ㅋㅋ

이게 벌써 한달전에 먹은건데 ㄷㄷ;;
아직도 맛이 기억이 난다요~
맛있긴 한데 가격이 조금 쌔다요~ㅎㅎ
어쨌든 저는 먹어보고 만족했어요.
치킨은 언제든 어떤형태로든 먹어도 맛있어용♥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자몽자몽해~
별다방미스리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양산시 연호로 7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배고파지는 포슷힝

저도 제꺼보고 배고픈 포스팅~

치킨...저도 주세요...

부산밋업합시다. 찡자스님 대리고와요~ㅎㅎ

치킨 3가지다 완전 특이해요~~
게튀김이 같이 있다니!!!
오늘 모르던 치킨집 많이 알아가네요~ 지코바치킨이란 곳도 있대요~

지코바가 아마도 부산경남 지역에서 시작된거일거예요~
그래서 저는 어릴때부터 많이 봐온...ㅎㅎ;;
근데 딱 한번 사먹어본걸로 기억이;;;

맛있어 보이는데요 가격이 좀 있어도 맛나다니 먹고 싶어지네요

넹! 가격은 좀 있어도 맛있으니 잊을 수 있어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아요~ 치킨은 어떤맛으로 먹어도 어떻게 먹어도 항상 맛있죠๑′ᴗ‵๑

한달전에 먹은게 아직도 생각날정도니 완전 맛있엇나봐요~ㅎㅎ

꽃게보고 헉 했어요 ㅋㅋ 신기하네요!!
진짜 치킨 맛은 다 본거같은데 계속 새로운게 보이네요 ㅎㅎ
어떤 맛일지 먹어보고 싶어요.

저도 첨에 게튀김보고 헉! 했었지요~ㅎㅎ
순전히 게튀김땜에 사먹고싶었던 치킨이예요~

엌ㅋㅋㅋ 치킨에 게라니 신박한데요~~ 치킨보다 손이 더가는거 인정합니다 ㅋㅋㅋㅋ

게튀김을 메뉴로해서 팔면 좋겠다는 그런 생각도 듭니다~ㅎㅎ

ㅋㅋㅋ어랍 저희동네에도 만땅치킨 있는데
갑각류 알러지가 있는 바람에...못먹음 ㅠㅠㅠ

게튀김이 들어있는 메뉴말고 다른메뉴도 있으니 한 번 드셔보아요^^

저는 게튀김이 더땡기네요~~~치킨과 게튀김이라 저는 처음 보는조합이라 궁금하기도하구요 쿨꺽

저도 게튀김에 혹해서 넘어가버렸지요~
근데 진짜 맛나요! 게튀김이!!!

치킨을 시켰는데 게가 오다니요

완전 맛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