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밤에 듣기 좋은 노래

in #music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제가 평소 밤에 자주 듣던 좋은 노래를 공유 하고 싶어서 이렇게 올려보게 되었어요. 그리 유명하지 않은 명곡들이라,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네요!

멜로망스 - 입맞춤

< a href="


이 노래는 멜로망스를 잘 모를때 저녁에 들었는데, 들을 수록 황홀해 지더라구요.
잔잔한 피아노소리에 깔리는 "그대 입술좀 빌려줘요~" 하는민석님의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멜로망스 팬이 되었답니다!
자기전에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 지면서 황홀해 지실 거에요.

치즈 - 좋아해

< a href="


이 노래는 상대를 좋아하는 설레는 마음을 담은 가사로, 치즈의 목소리가 도드라지는 잔잔한 노래에요!
이 뮤비는 학생들의 풋풋한 사랑 얘기를 보여주고 있어서 흐뭇해 지더라구요.

홍서영 - 별헤는밤

< a href="


이노래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인데, 재밌게 본 드라마중에 하나에요
배우분이신데 가수로 나오셔서 노래를 부르셨는데, 되게 잘부르시고 노래도 좋더라구요!
잔잔하고 계속 생각나서, 추천하고 싶은노래에요.

존박 - SMILE

< a href="


존박의 나긋한 목소리와 잔잔한 선율이 마음이 편해지고,
"Smile again 다시 웃어봐요" 라는 긍정적인 가사로 힘들었던 하루를 위로해주는 느낌이 들어요.

이 노래들 들으시고 다들 꿀잠 주무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지니였습니다ㅎㅎ

Sort:  

멜로망스 ~ 입맞춤~ 너무좋죠! ㅎㅎ 자주뵈요~ 팔로우할게요!

아시네요~!ㅎㅎ 네 자주 뵈요!

좋은음악 추천 너무 감사해요 좋은밤되세요

네 다음에도 좋은노래 들고 찾아올게요ㅎㅎ

좋네요!

하하 감사합니다 :)

다 처음들어보는 노래에요 ㅋㅋㅋ 천천히 들어보겠습니다

숨은 명곡들만 골랐습니다ㅎㅎ

멜로망스 노래는 한 때 제 컬러링이기도 했네요 !!

멜로망스노래는 정말 다 좋더라구요ㅜㅜ

다 처음듣는 노래에요..! 좋은노래 추천 감사해요 ㅎㅎ 들어볼게용

네 꼭 들어보세용ㅎㅎ

존박 smile 노래가 좋네요ㅎㅎㅎ
노래 추천 감사합니다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역시 잠들기 전엔 잔잔한 노래가 좋아요^^
들어봐야겠네요~~^^

그렇죠~ 오늘 자기전에 들어보세요ㅎㅎ

좋은노래 추천 많이부탁드려요!!
보팅 팔로우 하고가요 ":>

네 더 좋은 노래 들고 찾아올게요 감사해요!

다 처음 듣는 노래지만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몰랐던 좋은 곡 알게되면 기분이 좋지않나요?ㅎㅎ

최신노래 들은지가 언제적인지..
맞팔하러왔다가

네 나름 최신 곡들이에요ㅎㅎ 한번 들어보세요

멜로망스 노래가 젤루 맘에 드네요.

맘에 드신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멜로망스 노래가 제일 좋답니다ㅎㅎ

오~멜로망스-선물 도 역주행으로 흥행성공한건 알았지만
다른노래도 좋은게있었네요! 좋은 포스팅 구경하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