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al] Best Musical Numbers in Korea (한국 뮤지컬 넘버 모음)

in #musical7 years ago

Hello. Steemians. This is @yhstella.

I'm very fond of musicals, although I couldn't watch them easily because of the high prices.

Let me share my private collections of musicals performed in Korea

The numbers are written in Korean, though, I'm pretty sure about your joyful experience with watching them.

Why don't you try some of them when your trip to Korea ?
I could help you to find great ones that you never saw.


안녕하세요. @yhstella 입니다.

저는 뮤지컬을 참 좋아하는데요. 문화생활을 한지 오래되었지만, 유튜브로나마 뮤지컬 넘버들을 듣고 있습니다. ㅎㅎ
오래전 공연들은 유튜브에서 풀버전을 볼 수 있는 것이 꽤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평소 자주듣는 넘버들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외국인들에게 홍보할 겸, 국내 공연들만 소개해보겠습니다 ㅎㅎ


뮤지컬 영웅

THE MUSICAL HERO

"누가 죄인인가" - 정성화


레미제라블

Les Miserables

"At the End Of the Day"
"On My Own"
"Bring Him Home" - 정성화
"One Day More"


레베카

Rebecca

"1막 피날레" - 옥주현, 김보경


뮤지컬 엘리자벳

Das Musical ELISABETH

"나는 나만의 것" - 옥주현


노트르담 드 파리

NOTRE DAME DE PARIS

"대성당들의 시대" - 박은태

"춤을 춰요 에스메랄다" - 윤형렬

"벨" - 김성민, 윤형렬, 최민철


지킬 앤 하이드

Jekyll and Hyde

"어둠 속 길 잃고" - 조승우
"나와 나" - 조승우

"지금 이 순간" - 홍광호


뮤지컬 위키드

WICKED

"파퓰러" - 치지연, 정선아

"중력을 벗어나" - 옥주현, 정선아


These are Youtube links you could watch full version of the musicals.
Enjoy !


인터넷으로 풀버젼으로 감상할 수 있는 뮤지컬들이 찾아보니 꽤 있었습니다.

링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풀버젼 1부 보기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풀버젼 2부 보기
노트르담 드 파리 풀버젼 1부 보기 (소리가 작습니다)
노트르담 드 파리 풀버젼 2부 보기
레미제라블 25주년 콘서트

저작권 문제 시 말씀해주세요 ! ^^


올해 하반기에 레베카(블루스퀘어), 헤드윅, 빌리 엘리어트 등의 공연들이 예정되어있어요.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지만, 이렇게 유튜브로나마 귀를 풍성하게 해보는거 어떨까요?ㅎㅎ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

Sort:  

감사합니다. 영국에서 위키드를 본적이 있는데, 국내에서는 아직 뮤지컬을 한 편도 보지 못했네요 ^^

넵 웨스트엔드에서 보셨나요? 정말 부럽네요 ㅜㅜㅜ
외국에서 본 적은 없지만, 우리나라 뮤지컬도 수준이 꽤 있는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