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의 여인들

in #mytype5 years ago (edited)

이분은 우리 엄마뻘.. 영상은 40년 전 ㅋㅋ

담비는 동갑. 심지어 생일도 이틀차이 ㅋㅋ

연하는 혜정이 ㅋㅋㅋㅋㅋㅋ

밤중에 아재 헛소리 죄송 어쨌든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 ㅋㅋ
잠이나 디비 자야지~~

쓰고보니 겁나 덕후같네 ㅋㅋㅋㅋㅋ

사실 여자한테 별 관심 없어요. 노래가 좋아서 백업.

Sort:  

^^ 저도 잘 모르는 분들이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얼레 AOA두요?

생각보다 젊으셨...!!ㅎㅎ

엇! 몇살로 보셨길래요 ㅋㅋㅋ ㅜ.ㅜ

Excuse me 저도 인정. 근데 저 노래 들을때 마다 초아가 그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