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water photography 물속에서도 한복은 예쁘옵니다! [수중 한복 촬영]

in #nature7 years ago (edited)

I'd like to share few photos of me doing an underwater photo shoot.
It was fun doing it. Hope you enjoy it. :)


여러분, 폭염주의보가 떨어졌다고 합니다...
멀리서 들려오는 매미소리에 열기가 묻어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꺼내온 글은 '아오 쫌 시원하면 좋겠다!!!' 싶어져서
물이랑 관련된 포스팅을 이렇게 몇자 적어봅니다.

이번에는 좀더 전통적인 한복으로 촬영에 임했어요.

햇빛을 제대로 받았던 사진!

저로서는 첫 수중촬영이라 걱정을 했었는데 생각한 것보다 더 더더 재미있었습니다!

수면 근처에서 자연광을 받으니까 한복이 물속에서 빛나네요!
개인적으로는 쨍한 색의 한복을 입어 다소 조광이 떨어지는 곳에서도
촬영이 가능했던 것 같아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촬영 후에는 추워서 온몸이 덜덜 떨리고 삭신이 쑤셨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던 촬영.

[인당수에 빠지는 심청이를 형상화해 봄. SHIM CHUNG STYLE ]

하여간 물놀이를 가더라도 한복입는 것은 가능하옵니다! 히히
다들 휴가 어디로 가시나요?
더운 오늘 하루,
즐겁게 그리고 지치지 않게 마무리하시길 바라봅니다. :)

#놀러가고싶다 #계곡 #수중촬영 #한복 #다이빙 #사진찍던분은제가못뛰어내릴거라생각하셨댔죠 #훗그렇지만난해냈지 #담시인

Sort:  

이건 정말 대단하네요..어떻게 이렇게까지 찍으셨는지 신기합니다

마냥 한복이 좋아 찍고 싶었고, 새로운걸 기획하다보니 이런게 나왔어요. 재미있었어요!

와 첫번째 사진 진짜 이쁘네요 ㅎㅎ 미인이신듯?? ㅎㅎㅎ

역시 얼굴을 가려야되나봅니다. 얼굴 사진은 절대 안올릴래요 히히히히 칭찬 고맙습니다!

아 그런게 아니예요 ㅠㅠ 첫번째가 얼굴이 젤 잘보이는데요??옆모습이요 ㅎㅎㅎ 첫번째 사진이 분위기도 그렇고 옆태도 이뻐서 그런겁니다 오해마세요~ ㅠ ㅎㅎㅎ

호오..멋지네요 처음보는광경인데 왠지 낯설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아마 한복 사진은 자주 볼 수 있지만 저렇게 물 속에서 한복 입고 찍는 분은 자주 있진 않았던거 같긴 해요. :)

수중촬영 아주 힘들것 같은데 대단하십니다~!!!!

한복 치마의 풍성함이 마냥 좋았고 새롭게 찍고 싶다는 생각에 찍어본건데 제눈엔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 멋지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Congratulations @darcygo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처자는 어찌 이런 사진을 찍을 생각을 하셨소?
대단하구려!

그러게요. 심청이 스타일로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이였는데 그걸 또 받아주시는 분이 계셔 이런 사진이 나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