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행복찾기 / Find Happiness

in #nature6 years ago

0.jpg

이런 느낌의 사진 찍어 보고 싶었거든요.

1.jpg

소원은 풀었는데 시력을 잃었습니다.

2.jpg

3.jpg

4.jpg

이게 뭔지 모르겠습니다.
손가락 하뚜~ 같기도 하고 ㅎㅎ

5.jpg

6.jpg

하~ 이건 또 이뻐서 다시 시도!
시력을 더 잃고 다신 안 하는 걸로!

7.jpg

뭔지 모르지만 귀요미들.

8.jpg

색이 마음에 듭니다.

9.jpg

날씨만큼 뜨거웠던 여인들.

10.jpg

이렇게 생긴 과자가 있죠!

11.jpg

신비롭고 예뻤습니다.
미세하게 꽃잎이 다른걸 보니 암수겠죠?
꽃들이 전부 하늘을 향하는 특이한 형태입니다.

12.jpg

13.jpg

14.jpg

15.jpg

겨우겨우 까치발 + 팔 들어!
자세로 얼굴을 마주합니다.

16.jpg

17.jpg

아주 작은 꽃인데 모양이 신기합니다.

18.jpg

19.jpg

20.jpg

21.jpg

개발 예정지 공터에 핀 꽃들.
마지막 모습일 듯합니다.

5월 잘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일주일 되세요! :)

https://steemitimages.com/0x0/https://gateway.ipfs.io/ipfs/Qmc7DKL6NCCQ7kdZduQX8nGkwS8HLkui76SK8ypcRg9qGB

거기 누구요?
Who's there?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꽃들이 모두 이뻐요.
좋은곳에 살으시나봐요 아름다운 꽃들이 많아요 ^^

식물들이 한 마디씩 말을 하는 느낌이 드네요^^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크으... 갬성.......
갬성을 얻고 시력을 잃으셨군요... ㅋㅋㅋㅋ
덕분에 멋진 사진 보았어요 :) 햇살이 스며드는 느낌 정말 좋아합니다-
흐르는 강물처럼이라는 영화 포스터.. 고런 느낌이요 :)

👨 흐르는 강물처럼 리뷰나 할까라고 생각하던 참인데...
이런 우연이 ㅎㅎ 하더라도 별 내용은 없겠지만 다시 보고 싶어지는 요즘이어서요.
시간내서 다시 봐야겠습니다. : )

우와 진짜 전문 사진작가가 찍은 사진 같아요! 눈은 좀 괜찮으신가요 ㅎㅎㅠㅠ

👨ㅎㅎ 정말 시력이 나빠진것 같아요. 사진만 다시 봐도 눈이 얼얼합니다.

사진이 멋지네요👍👍
잘보고 갑니다~ 그리고 시력을 위해 선그라스를 챙기심이 😊😊

👨감사합니다~ 앞으로 썬구리 꼭 챙겨야겠어요!

쨍하고 푸름푸름한게 여름이 왔나 봅니다. ㅎㅎ

👨맑은 날은 정말 여름 같아요. 올해도 많이 덥겠죠.

꽃사진 참 잘찍으시는거 같아요~ 첫번째 사진은 휴양지에서 찍은 느낌이 나는대요?
꽃사진중에..과자닮은꽃...혹시 새우알칩?ㅋㅋㅋ

👨감사합니다~ 새우알칩! 맞아요. ㅋㅋ 이름이 생각 안났는데~ 엄지척!

역쉬..전 먹는건 안빠져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