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과 함께 네이버 메인을 장식한 사연(?)-1 : 빅픽처2 촬영기

in #newbie6 years ago

빅픽처2 방송되다.

안녕하세요 펫트너 애쉴리 입니다.

스팀잇에는 처음 인사드려요 😻
마크다운 사용법이 어려워서, 클레어의 도움으로 드디어 글을 작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펫트너를 창업하고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번엔 참 놀라운 일이 있었답니다.
네이버 TV연예 메인을 장식하게 되었어요 세상에나.
반려동물분야 메인은 올라간적이 있었어도(그것도 엄청난 일인데), TV연예라니요 ??

스크린샷 2018-03-08 오전 10.16.24.png

두둥..! 그래서 이번에는 빅픽처 방송 촬영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빅픽처2 촬영기

지난 1월 중순에, 펫트너는 김종국과 하하의 빅픽처2 투자설명회에 초대되었어요.
갓 태어난 뵹아리 스타트업 펫트너는 그런 자리가 처음이었지요.

대기실에 도착하니 어마어마한 회사들이 와있었어요. (후덜덜)
현대자동차, neople, GoPro, 정관장, 종근당, 랭킹닭컴 등등등..
게다가 고양시 시장님까지...!? (시장님이 왜 거기서 나와...?)

그렇게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지고 대기를 하다가
순서대로 촬영장소로 이동을 하기 시작했어요.

빅픽처팀의 아지트인 오피스텔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는데,
방바닥엔 돈방석들이(신사임당님..) 깔려있었고 ,
각자 명찰을 달고, 사진을 찍힌(?)뒤, 자리에 앉았어요

먼저 기업 대표님들이 돌아가며 회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요가를 하지 못하는 요가 프랜차이즈 회사 대표님부터 😂
던전앤파이터 네오플 대표님과, 경쟁 게임회사 대표님의 미묘한 신경전도 있었고,
제약회사에서 나오셨던 분은 대표제품들을 챙겨오셔서 계속해서 홍보를 하셨고,
랭킹닭컴 대표님은 닭인형을 들고 오시기도 하고
정말 재밌었어요!

제 차례가 되어서 펫트너를 소개하게 되었을땐,
하하님, 김종국님 모두 펫트너의 의미에 대해서 너무 공감해 주시고,
한참동안 이야기를 했어요! 방송된 영상을 보니 다른 대표님들 표정에서 다시금 그때를 떠올렸네용 😂

빅픽처2에서 광고를 했을때 예상되는 효과,
시즌1때의 평균 조회수, 타 업체가 출연했을 때 실제 검색량 증가 내역을 열심히 소개했고,
실제로 저번 시즌때 출연하셨던 브레오 이정은대리님까지 오셔서 남다른 입담을 뽐내셨어요.

마지막엔 명함뽑기로 경품을 줬는데
제가 1등을 해서 브레오 목마사지기를 선물로 받아왔습니다 쏴리질럿~!!
(없는 살림에 펫트너의 사내복지템이 +1 증가했습니다.)

그렇게 촬영을 마치고는 1달 반 가량 잊고 있었는데,
아침부터 지인들이 네이버 메인 캡쳐본을 보내줘서 저도 너무 놀랐네요!
TV.연예 탭은 켜두지 않기 때문에 더더욱 몰랐어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예산 소진 되서 중지된다는 문자를 받고
부정클릭 공격이라도 받는건가 싶었는데 말이에요. 허허

네이버 키워드 광고 예산을 평소보다 10배 소진했지만,
인지도를 올리는데는 한 몫 한 것 같아요!

스크린샷 2018-03-09 오후 2.42.25.png
(구글 애널리틱스 사용자 변화 추이)
점선은 저번주의 내역인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감사하게도 김메주와 고양이들의 먼봉휴요보호자님이
펫트너 이용 후기를 유튜브에 올려주셔서 올라 갔었던 거에요! (무슨 복인지)
그때도 사용자 많이 증가 했었는데, 방송의 효과는 어마어마 하다는 걸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워후..

성과로 전환시키는것은 우리 몫이겠지요! 아자자자자-! 가즈아-!

다음엔 실제 방송 내용 을 소개해 드릴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