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일의 일상) 살을 빼야겠어요 ㅠㅠ

in #newbie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ymz0820입니다 ㅎㅎㅎ
한동안 인사를 못드렸네요 ㅠㅠ 요즘 보안취업반학원을 다니고있어서요 ㅠㅠ 열공하느라 스팀잇에 소홀했네요..
영어로 글을 올리겠다!! 자신만만하게 선언했지만
포스팅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릴것같아서
당분간은 포기하고 취업준비에 몰두하겠습니다.
하고싶은 업로드는 참아두고, 일상위주로만 찾아뵐게요 ㅠㅠ

저는 대학생 때만해도 제가 살이 찌지않는 체질이라 생각했어요. 실제로 활동량도 많아서 ㅠㅠ많이먹아도 65kg 이상 나가본적도 없답니다 ㅎㅎ 근데 오늘 체중계에 올라섯다니 73kg.........;;

image

아무래도 신년 목표를 다이어트로 새로잡아야 할까봐요.
공부하느라 너무 앉아있기만했더니 살이 많이올라왔네요 ㅠ
스티머여러분의 다이어트 방법은 뭔가요??? ㅎㅎㅎ

참우울한 요즘입니다.
입사지원했던 70여곳에 회사에 다떨어졌어요 ㅎㅎ
제가필요한곳이 대한민국에는 정녕없는걸까요...
취업을 하는사람들은 얼마나 더 열심히 해서 이뤄낸건지
점점 자신감이 떨어집니다
힘을 주세요 여러분 ㅎㅎㅎ

Sort: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시네요..
언젠가는 능력을 인정받고 빛날 날이 옵니다.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다함깨 빛났으면 좋갯네여

토닥토닥.. 더 좋은날이 오려고 지금 잠시 힘든걸꺼에요!!
2018년에는 원하는 일들 다 잘풀리시길 기원합니다!!

위로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