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소개] 초보 스티머 Newbie 인사드려요 :)

in #newbie6 years ago (edited)

스티머 여러분 안녕하세요!
Newbie @Yujanim의 뒤늦은 자기소개 인사입니다

1515663388655.jpg

실은 제가 주말에 스팀잇의 존재를 지인에게 듣고
부랴부랴 가입했는데 뭘 어찌해야 하는건지 하나도 몰라서
인스타그램에 사진 올리듯이 한장씩 사진만 올렸었네요.

그러면 안된다는걸 알게되고 상세 포스팅 위주로 하는데
생각해보니 신입 뉴비의 인사 타이밍을 지나쳤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뒤늦게 인사드리고 자기소개도 간단하게 하려구요!

🌹 @yujanim 🌹
. 💋 실은 @yuja라고 만들고 싶었는데 이미 사용중이라고 나와서 셀프 존칭을 붙여서 만들었답니다!
. 💋 여행을 좋아하고 혼자서도 잘 돌아다닌답니다! 삼각대와 타이머와 셀카봉만 있으면 어디서든 즐겁게 잘 놀아요!
Screenshot_20180111-183847.jpg

🌹 #YujaSnap 🌹
. 💋 사진을 취미로 찍고있답니다! 지인들 셀프웨딩이나 야외 프로필 촬영 등 인물사진 위주로 촬영하고 있어요.
. 💋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태그를 검색해보면 제가 촬영한 사진들이 나온답니다!
.💋 꽃을 좋아하고 예쁜 사람들은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 https://steemit.com/@yujanim 🌹
. 💋 포스팅은 주로 아래처럼 이뤄질것 같아요!
[ Daily Pic ] 제가 찍은 사진이나 제가 찍힌 사진
[ 어플추천 ] 제가 사용하는 어플 중에 괜찮은 것들 추천
[ 맛집탐방 ] 먹스팀은 진리죠!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행복해요

너무 초보라서 아는게 하나도 없지만
저와 즐겁게 어울리며 소통해주실 스티머 분들은
🌹 팔로 🌹 보팅 🌹 댓글 🌹
부탁드릴게요 ㅎㅎ 저도 바로 답방 가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부탁 드릴게요!

Sort: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헉 'ㅁ'). 열심히 실습해보겠습니다!!!

유자님 홧팅요!

자주 들릴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꾸준히 놀러갈게욤 🙇‍♀️🙇‍♀️

ㅎㅎ자주소통해용~~~:)))💛
저도 잘부탁드려요!

넵넵!! 소통하고 친해져요 :) 잘 부탁드립니당.

워..... 하나의 예술작품같네용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보팅 팔로우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 저도 보팅 팔로하러 갈게요~ 잘 부탁드려요!

사진에서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첫번째 사진이 젤 좋네요 ^^;;

앗 ㅋㅋㅋ 삼각대 세워두고 셀프로 찍은 제 사진을 가장 좋게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ㅋㅋㅋ
앞으로도 열심히 분발할게요. 잘 부탁드려요!

사진 좋으네요^^ 저도 웨딩 촬영쪽 일을 하고 있는데 취미로 찍으신게 이정도라니요~!

앗, 지이니님 웨딩촬영쪽 일하시는군요!! 저도 한번 배워보고싶었는데 이래저래 시간이 안 맞아서 혼자 열심히 찍어보는 중이에요 ㅠㅠ 아직 너무 초보인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해외고객 컨설팅 하는 업체예용~ 이제 업종을 바꿀 예정이긴 하지만요 ^^

저는 인물 사진은 참 어렵던데, 잘 잡아내시네요. 좋은 표정이 어우러진 소개글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인물사진이 너무 어렵더라구요 ㅠㅠㅠㅠ 열심히 노력중이에요!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우리함께 즐거운 스팀해용^^

2018년 소망릴레이 다음주자로 바톤터치 합니다^^
https://steemit.com/kr/@twowoo/2018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핫,, 제가 금욜부터 정신이 없었어서 이제 발견했네요!
감사합니다.열심히 작성해서 올릴게요!

반가워요^^ 저도 뉴비라 소통하며 지내요~ 보팅 팔로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할게요!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헉,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정독해봐야겠어요!

와~~@yujanim님 포토그래퍼이신가요? 어쩜 이렇게 사진을 잘찍으셨나요?
사진들이 정말 다 작품이네요^^

사진이 하나하나 예쁘네요^^
팔로워되어있습니다 ㅎㅎ

예쁘게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뉴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스냅 사진 정말 잘 찍으시네요 금손 :)

앗, 아니에요. 너무 초보인데 좋게 봐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
저도 뉴비인데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ㅎㅎ 좋은 포스팅 나눠요!

안녕하세요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유자님 같이 힘내용 ㅋㅋㅋ 뉴비 화이팅!!!

ㅋㅋㅋ핑크님은 이제 뉴비가 아닌거같아여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