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2016년부터 12억 달러 상당의 토큰 판매

in #news6 years ago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더 블록에 따르면 리플사는 2016년부터 지금까지 약 12억 달러의 토큰을 판매해온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그는 리플 판매액은 무시할수 있는 금액이 아니며 리플 임원의 뻔뻔함에 숨에 막힐 지경이다라는 말을 남겼는데
이것은 리플의 최고기술 책임자의 트윗 발언 때문이다.

리플 최고기술책임자에 따르면 누구도 리플에게 일을 할수 있는 돈을 지원해주기위해 리플을 사지 않았으며
벤처 캐피탈이나 엔젤 투자로 그동안 자금을 지원받았다. 자금의 양은 다른 자금에 비해 무시할수 있을 정도의 금액만을 판매했다는 트윗 때문이다.

폴로닉스는 일부 고객들에게 비밀번호 재설정을 요구 했다.
30일에 폴로닉스 고객 이메일과 비밀번호 목록이라 주장하는 트윗이 올라왓으며, 폴로닉스는 대부분 폴로닉스 사용자의 것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에 폴로닉스는 보안상에서 사기메일이나 부정등록등을 방지하기 위해 해당 고객들에게 메일을 보내 패스워드 재설정을 요구하고 있다고 한다.

KYC 없이 계정을 작성할수 있는 제도를 새로 도입하고 신분증을 필요로 하지 않는 계정은 레벨1이라 불리며 메일주소의 인증과 패스워드의 설정만으로 1만달러까지 하루에 출금에 가능하다.

Sort:  


Congratulations @memorandom!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Minnow!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