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능력자이시네요 ㅠㅠㅠ 저도 언제 악기하나 다룰수 있는 능력이 생겼으면 ㅋㅋ

헐~~~~~~ 대박 ㄷㄷㄷ
기타도 모자라서....... ㄷㄷㄷㄷ 트럼펫까지 ㄷㄷㄷ 와..대박입니다!!!!!

아주 길~게보고 있는 버킷 리스트 중 하나에요 ㅎㅎ

대박 멋집니다... 아.. 저도 어릴때 쳤던 피아노 다시 치고 싶은데 ㅠ. ㅠ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재즈에 문외한이라 그런지 사운드 괜찮은데요?ㅎㅎㅎㅋㅋ
트럼펫을 불 줄 아신다는 것 자체에서 대단합니다..

안 들은 귀 삽니다???
농담이구요 ㅋㅋ
저번보다 더 나아지신 것 같네요
일취월장의 실력 감탄해 봅니다~

연습을 많이 하셨나봐요
굉장 합니다 실력이~~^.^

재즈의 문외한이라서 무슨 곡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즐거운 음악 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정작 관악기에 관심을 가지면서 알게된 곡이긴 해요. 신기한건 딱 한음표를 빼고 손가락 두개만 가지고 저 모든 음들이 나는 신기한 곡이죠.

스팀잇에서 재즈 라이브를 듣다니!
넘 신나네요. 블루문같은 재즈 카페에 있는 기분이랄까요.
다음에 좀더 길~게 연주 부탁드려요.^^

죄송해요 아직 실력이 안되어서 멜로디만 겨우 연주 할수 있답니다.
아마 좀 더 길게 솔로 프레이즈를 연주하려면 내년에나 가능할 것 같아요.
열심히 연습해서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

와우~ 풀봇은 이럴 때 쓰라고 있는 것! 미약한 보팅파워가 안타까울 뿐~

감사합니다. 뭔가 마음은 멋드러지게 연주하고 싶은데 아직은 몸이 못따라가네요. 실컷 연습해보고 녹음해보니 막상 러닝타임이 1분도 안되더라구요

'역시 재즈는 트럼펫'이라는 생각을 굳히게 하는 연주였습니다. 언제나 응원할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