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홀 하나하나 세상 좋은데요? 노래도 좋고 훈훈하고 너무 좋은 프로젝트 하십니다 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시작했는데 그러지 않아서 조금 아쉽게 마무리가 된 것같아요.

@omani02 님 랩 듣고 있다보면 가끔 깜짝깜짝 놀랍니다.

뭐야, 이 센스는?

이센스라니 과찬이십니다 :D
더블디님이 작곡하신 노래 가사가 더욱 매력적인걸요 :)

좋은 스팀잇 곡 완성되길 기대할께요.
참여하신 모든분들 곡과 가사들이 참 좋으네요.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더 재미난 이벤트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D

와...........참 따스한 이벤트였군요. 그리고 여러분의 재능이 톡톡 튀어나오는....
수고 아주 많으셨겠어요. 고맙습니다. 오마니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는 재능있으신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

이런걸 만들어내다니.. 정말 세상에는 능력자분들이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엄지 척!!

맞아요!! 작사 작곡 모두 스팀잇 안에서 이루어졌어요!! 엄지 척!!

앗...아! 아차아차 그렇군요 제가 프라이빗을 걸어서공유를 못하셨구나 ㅜㅜㅜㅜㅜ헉 지금 얼른 가서 프라이빗 풀고 오겠습니다, 제 영상만 바로 클릭이 안되니 모양새가 영 그렇네요, 일단 풀고 올게요!

https://soundcloud.com/user-95061228/w7j9oxqpo2qk
풀고 왓어요 솔님~~^^ 솔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참여자가 적어서 너무 속상해 마셔요. 아무래도 그림그리는 인원이나 소모임이 비교적 일찍 활성화되어 예술계에선 그쪽이 더 활발한 것 같지만, 노래 소모임도 충분히 가능성이 많고 앞으로도 무긍한 발전이 있으리라 예상합니다~^^
아 그리고....보내주신 보상 너무 잘 받았습니다. 사실 이렇게 많이 받게될줄 몰랐는데;;;죄송스럽기도 하네요.

공유해주셔서 고마워요 바로 수정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에는 1/n으로 보상을 드리면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실경우에 보상이 얼마 안되는데 어쩌지 하는 고민을 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보상을 조금 드려서 죄송스러운거보다 많이씩
드리는게 좋은 것 같기도 하네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는 더 재미난 이벤트를 들고 올게요 :)

우와 케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콘님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노래로 우승하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대박!!!

호랑이 없을때 하이에나가 짱이된거랑 같은 이치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 ;ㅂ ; 이렇게 끝나다니!! 뮤직비디오가 궁금했는데 아쉬워요.
솔님 돈을 삥 뜯은 기분이라 왠지...... 죄송해지는.......
다음에 맛난거 사드릴께요.

그 대신 다음번에는 더욱 재미난 이벤트를 가지고 올게요.
맛난거 약속하신거에요. 제입은 아주 '고오급'스럽답니다. :D

큐 저도 너무 참여하고 싶어서 새벽에 좀 불러보기도 했는데
도저히 못올리겠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멋지십니다 +_+
이벤트 기획하신 솔님도 멋지세여어

ㅜㅜㅜㅜ 목소리를 들어볼수 있는 기회였는데 아쉽네요 ㅜㅜ 그동안 스팀잇송 이벤트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노래 태그도 있었군요!!! 정말 멋진 이벤트 응원 합니다^^
덕분에 퇴근시간에 좋은 노래 들으면서 집으로 들어갑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자주 놀러와주세요!!

정말 여러분들이 열심히 참여 하셨네요
많은 발전 기대해도 좋겠네요
진심으로 응원 합니다^^

스팀잇에서 음악관련된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이 노출되고, 태그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힝~
1분이나 기다렸는데
역시나 핸드폰으론 안 돼요

슬프네요 ㅠㅠ
여유가 되실 때 컴퓨터로 들어주세요..
왜 그런건지 한번 찾아볼게요

솔님 수고하셨어요!! 참여자가 정말 너무 없었군요 ㅠㅠ
음악도 스팀잇에서 잘 자리잡았으면 하는 바램이라 응원해요!!
솔님 화이팅화이팅!!

하하하하~ 다음번엔 더욱 재미있고 참여하기 쉬운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곧 음악 포스팅을 하시는 뮤지션 분들도 스팀잇에서 자리를 잡으실거에요 :D

정말 멋지네요 ~ ~ 다들 스팀잇송 만들다고 고생하셨네요 ~~ ^^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덕분에 정말 멋진 스팀잇송이 완성 되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