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친은 스티밋에 대해서 모르시는거예요? ☺

제가 스팀잇에대해서 여러번 이야기 했지만 관심이 없더라구요.
무섭게 왜 그런걸 물어보시죠....?

뭐죠 원글보다 더 흥미진진한 이 댓글의 플로우는?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박제되고 나면 재밌을 것 같아서요...

아니 이분들이.....
흠흠.. 써니님 더블디님 뭐 드시고 싶으신거 있으신지요...?

저는 삼겹살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은 끝까지 지켜주시는겁니다 (소곤)

흠흠....이거 박제되는거 맞죵??ㅋㅋㅋ

으아닛 투샷님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흠흠... 그래서 뭐가 드시고 싶으시다구요...?

ㅋㅋ ㅠ 여자친구가 이거보면 어떡하나용 ㅜ ㅋㅋ

유나님이 비밀을 지켜주신다면.... 언제나 그랬든 아무도 모르게 묻히지 않을까요... :)
후후후 저에게 원하는게 있으신지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오옹...보통 이런류의 노래는
이렇게 남자입장에서 솔직하게 말하는 그런 류가 잘 없지요.

으음... 이런 이야기로 가사를 쓰는게 무서워서일까요. 그래도 다들 한번쯤은 이런생각을 해보셨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

음...갑자기 여친님께 다운봇 당하면 어떤기분일까 궁금해지긴 합니다..

하하하 그런 무서운 이야기는 하지 마세요.... 다행히도 여친님은 스팀잇을 안하셔요. :)

p.s.1 + p.s.3 = 비밀을 지켜주세요...?!

부탁드려요.
이건 우리끼리의 비밀로 남겨두죠..

핵심은 p.s. 4였던걸로,,,, 흐흠흠~

DQmXxKy7povKdSvHxPk6HVANKVyVsutCBq8kGX1KDsGw2H1.gif
맞아요. 핵심은 p.s. 4입니다!!

(끄덕끄덕)

겁을 상실한 노래군요 ㅎㅎ
근데 남자건 여자건 얼마 간의 시간이 지나면 편하고 싶은 마음이 들죠. 그래서 차라리 결혼하는 걸 테구요.ㅎ

맞아요. 연애 초반에 매일 집에 바래다주고, 저녁에 노래불러주고, 아프다 보고싶다 말을하면 달려가는등 자기 스스로 무리를 하면서 연애를 시작를 해놓고 시간이 좀 지나서 편해게 연애를 하고 싶으니까 자기가 연애초에 하던 행동들을 아직까지 하고 있다면서 푸념을 하는 것 같아요.

솔이님 목숨 두개설....

하하하하
제 목숨은 하나입니다. 살려주세요 찌니님....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