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Fantastic, thanks for submitting! Really start to get a sense of the people in this. Love the setting and this little character.


[nTopaz Curator]

사람과 다름없네요 😂

진짜 여자애인줄 알고 한참 봤어요 ㅎㅎ

색감이 예술입니다.

아직까지 시스템이 불안정 하네요 댓글만 여러번 올립니다 ㅎㅎ 폰 자체 색감돌리기 입니다 지극히 개취에욤 호

사진인지 그림인지 잘 모르겠네요..

화소가 좀 뭉개졌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