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 CARD] EPITT925_Platinum/ver.Barca(feat.kibum)

in #ntopaz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UT CARD’의 여섯번째 순서! 진실만을 말하는 남자!! @epitt925 파치아모님의 플레티넘 카드입니다!!
(이번 카드는 @kibumh님의 협찬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ep_1.jpg

지난번에 @epitt925님의 카드가 이미 공개 되었는데 @kibumh님의 제작 의뢰를 받아 ‘파치아모 바르샤 버젼’으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코스트 감소 효과는 한번만 적용되므로 이번 카드에는 정상 코스트로 기재되었습니다.)

@epitt925님의 발기술은 바르샤의 팀 컬러와 상당히 어울립니다.

그 현란한 몸사위를 보고 있노라면… 복숭아 뼈에 태클을 넣고 싶어지죠 ^.^

하지만 강한 압박도 쉽게 빠져나가는 당신은 진정한 바르샤맨!!

ep_2.jpg

‘파치아모 바르샤 버젼’은 2선 공격과 플레이메이킹에 특화된 카드입니다.

중앙 지역에서 경기를 조율하는 지휘자의 역할이라 할 수 있겠네요.

능력치는 지난번 카드와 동일하지만 중앙을 통한 공격 옵션을 다양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파치아모 바르샤 버젼’을 추천합니다!! -.-+

ep_3.jpg

커리어의 종착역 ‘바르샤’에 걸맞는 @epitt925 파치아모님의 플레티넘 카드였습니다. ^.^

다음은 과연 어떤 멤버의 카드일까요? 앞으로 이어질 ‘FUT CARD’ 순서도 기대해 주세용~

‘FUT CARD’에 관심이 있고 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또는 아래 구글 시트에 명단 남겨 주세용~
풋카드 주문하기!!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Le2mO37wdf25fLsgpIK1jKFTKek5G9UNW-yw35UzPE/edit#gid=0

coin.jpg

‘풋코인’은

• 풋살 참가하면 1FUT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풋살하면서 FUT 토큰 채굴하세요!
• 향후 풋살 참가비 등을 FUT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유럽 축구 승무패를 맞추는 ‘풋풋토’에 사용됩니다.
• ‘FUT CARD’ 제작에 사용됩니다.(로고등의 일반 디자인 의뢰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제작되는 ‘FUT CARD’ 와 더불어 ‘풋 코인’과 풋살 동아리 ‘풋풋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용~

망설이지 말고 풋풋스 가입 고고!!

풋풋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5uQSHV

감사합니다.

Ps. 15 Fcoin으로 플레티넘카드 대신 일반 로고 제작등의 디자인 외주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


카드 제작기
[PROMOTION] FUT CARD
[PROMOTION] FUT CARD_1
[PROMOTION] FUT CARD_2
[FUT CARD] GLORY7_Gold
[FUT CARD] GLORY7_Platinum
[FUT CARD] EPITT925_Platinum
[FUT CARD] TRAVISUNG_Platinum
[FUT DESIGN] UROBOTICS_Lion mobility
[FUT CARD] BBOOAAE_Platinum (feat.kibumh)

Sort:  

무슨 영웅이 한명 달려오는 듯한 느낌이네요 ^^ 생동감 있게 너무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멋집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많이 부탁해요 ~~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아바타 수집하듯 카드 모아 조종하고프닷~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헤헤 나중에 게임으로 만들면 좋겠어요 ^.^

그쵸~ㅋㅋ
AR 아바타~!

풋살 현장에 있는것처럼~ 선수들 뛰게 함~ㅋㅋ
선수 맘에 안들면 퇴장시켜버림~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당~

오늘 카드도 역시 멋지네요~ㅎㅎ

헤헤 감사합니당 ^.^

제 주력 포지션이 ss입니다
공격 버전으로 가버렷!!!

뽀돌님 보디체크와 민지캉님의 오함마 태클 콤보를 감당하실수 있으십니까 -.-+

저 벌써 양쪽 발목 덜렁거려요 ㅠㅠ

정강이 분지르기 특기죠 뽀돌형.
최고신공은 50센티 높이에서 45도 아래로
하방폭격정강이 절단내기죠 ㅋㅋㅋ
위험해서 잘 안쓴다고 ㅋㅋ

나참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파치아모님 간지납니다. ㅎㅎ

어디 싸카신이 강림한듯한 포스네요 ^.^

감사합니다.
팥쥐형이 몽환적인 실력을 가지고 있죠
미소도 그렇구요
ㅋㅋ 처음 딱보고 오 마법사,다른세계에서 온 그런 느낌이였네요. 아주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둠의 기운인가요?ㅋㅋㅋㅋㅋ
저리갓!

훠이 훠이

쉐도우 스트라이커에 어울리는 그라데이션(?) 이네요
인게임에 넣어서 즐라탄과 함께 써보고 싶은..

즐라탄과 함께라면 능력치 배가!!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