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 CARD] BBOOAAE_Platinum (feat.kibumh)

in #ntopaz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UT CARD’의 다섯번째 순서! ‘풋풋스’의 피지컬 하이앤드!! @bbooaae 뽀돌님의 플레티넘 카드를 공개 합니다!!
(이번 카드는 @kibumh님의 협찬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bb_1.jpg

@bbooaae님은 항상 즐겁게 풋살 모임에 임합니다. 늘 생글생글~ ^.^

하지만 그 모습에 빈틈을 보였다간!! -.-+ @bbooaae님의 피지컬과 활동량은 어마무시 하기 때문이죠!

주로 공격 포지션에서 활약하지만 상대팀 역습시 수비가담을 아주 빠르게 해주기 떄문에 같은 팀에서는 매우 필요한 존재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bb_2.jpg

앞서 말했듯이 피지컬을 이용하여 활동량과 스피드로 상대방을 압박하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요새 드리블 돌파와 슈팅에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

풋살 모임때 마다 기억에 남을 만한 그림같은 슛을 만들어내고 있는데 심지어 그 빈도가 늘고 있습니다!

진정한 공격수로 거듭나는 @bbooaae님을 보고 있자니… 이것이 진정한 싸카인 아닌가 싶습니다.

bb_3.jpg

세계 최고의 명문 구단인 ‘레알 마드리드’에 걸맞는 @bbooaae 뽀돌님의 플레티넘 카드였습니다. ^.^

다음은 과연 어떤 멤버의 카드일까요? 앞으로 이어질 ‘FUT CARD’ 순서도 기대해 주세용~

coin.jpg

‘FUT CARD’에 관심이 있고 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또는 아래 구글 시트에 명단 남겨 주세용~
풋카드 주문하기!!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Le2mO37wdf25fLsgpIK1jKFTKek5G9UNW-yw35UzPE/edit#gid=0

‘풋코인’은

• 풋살 참가하면 1FUT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풋살하면서 FUT 토큰 채굴하세요!
• 향후 풋살 참가비 등을 FUT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유럽 축구 승무패를 맞추는 ‘풋풋토’에 사용됩니다.
• ‘FUT CARD’ 제작에 사용됩니다.(로고등의 일반 디자인 의뢰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제작되는 ‘FUT CARD’ 와 더불어 ‘풋 코인’과 풋살 동아리 ‘풋풋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용~

망설이지 말고 풋풋스 가입 고고!!

풋풋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5uQSHV

감사합니다.

Ps. 15 Fcoin으로 플레티넘카드 대신 일반 로고 제작등의 디자인 외주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


카드 제작기
[PROMOTION] FUT CARD
[PROMOTION] FUT CARD_1
[PROMOTION] FUT CARD_2
[FUT CARD] GLORY7_Gold
[FUT CARD] GLORY7_Platinum
[FUT CARD] EPITT925_Platinum
[FUT CARD] TRAVISUNG_Platinum
[FUT DESIGN] UROBOTICS_Lion mobility

Sort:  

고맙습니다.
뽀돌형이 오케하면 다 좋아요
뽀돌형 허벅지가 ㄷㄷㄷ 장난 아니군요
맞으면 바로 사망각... 사실 뽀돌형 정면 얼굴이 정말 굿인데
측면이라 살짝 아쉽지만 뽀돌형이 좋아하니 굿~~~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꿀박지임 ㅋ

ㅋㅋㅋㅋ 내가 코가 없어서 정면얼굴이 그나마 굿이이 형 ㅋㅋㅋㅋㅋ
카카형 정말 정말 정말 고마워!
내 꿀벅지 잘봤지? 풋살로 맞장뜨자 ^^

ㅋㅋㅋ맞짱!! 날 그렇게 이기고 싶어
맞짱전설 카카 못들어 봤군!!

코가 없다니??? ㅋㅋㅋ 메롱이다
고맙기 뭐가 고마워 여권지갑 아주 잘쓰고 있어
꿀벅지라니?? 무기구만 ,, ㄷㄷㄷ
풋살로 맞짱 쩝~~ 다리몽둥이 부러질까 무섭지만
받아주지!!

헤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보면 늘 여성스러운 모습인데 그림으로 보니 무척 와일드한 면이 있나 보군요 ^^ 너무 멋지네요. 앞으로도 계속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감사합니다 ^.^ 풋카드 시리즈가 몇 개 더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해 주세용~

코브님 정말 감사합니당 @kibumh 형 고마워 ^^
머리에 꽃달면 어울릴것같은 포즈에요!! ㅎㅎㅎㅎㅎㅎ
피지컬 더 업그레이드하겠습니다!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도 진화중!! +.+

멋있네요. ㅎ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예예. 풋카드는 역시 레전드로 기록될듯 ㅋㅋㅋㅋ

오홋... 뽀돌님이닷!!!

헤헷 뽀돌님 골드카드도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해 주세용~

피지컬 99라니 아주 현실반영이 잘된듯합니다.

실제 부딪혀 본 사람만이 아는 수치지요. -.-+

피지컬이 100인줄알았는데 99였군요
어쩐지 사람들이 다 팅겨져 나간다더니...

땅크 아니겠습니다.

와 멋지네요! 이런건 정말 그냥 순식간에 샤샥하고되는 템플릿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상당부분 수작업이 필요한건가요? 예를들면 물감구름같은 표현이요.

뭐 여러가지 방법이 있긴 한데 템플릿만 가지고는 퀄리티나 자연스러움을 표현하기가 쉽지 않아서 공력이 좀 필요한 부분입니다. ^.^
저는 대부분 소스를 커스텀하고 부족한 부분은 수작업으로 디테일을 높히고 있습니다. ^.^

^^

감사합니다.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당~

jcar토큰 보팅합니다. @gliry7님의 보팅선물입니다.

또 하나의 플래티넘 카드가 탄생했네요. ㅎㅎ
즐거운 연휴 되세요~

옙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