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study #1 Summer 여름이야

in #ntopaz5 years ago

외우기 2 빨강.png

여름입니다. 더워요 더워. 얼마 전에 이불도 얇은 걸로 바꿨고,

해도 엄청 길어져서 7시에도 밝고 좋네요. 시원한 맥주가.. 당기네요가 아니라,

그림에 대해 이야기 하자면 모작입니다.

아이즈원의 사쿠라님. 화창한 분위기가 좋아서 막 그리고 싶더라고요.

머리도 식힐 겸 재밌게 작업했습니다.

사실 아직 미완인데, 이 위로 색을 덮고 은은하게 아래 색이 비춰 나오는 게 목표!!

완성작은 올릴지 말지 그리고 나서 결정하려고요.

이 글은 보상을 미지급으로 했습니다.

저작권 문제가 걸려서요. 이렇게 하면 문제가 없으려나...

다른 분들도 올리긴 하는 거 같긴 한데 잘 모르겠네요.

문제가 되면 즉시 없애버리겠습니다.

Reference : https://www.instagram.com/p/Bxr8lyxl3J6/

Sort:  

그래도 직접 그리신건데.. 좋은 작품을 소개하는 것 만으로도 보상 받으셔도 당연해요.
.아이쿠..ㅠㅠ

제가 좀 소심해요 ㅎㅎ

사람들은 생각보다 자기외에 타인에게는 별로 관심이 없더라구요.ㅎㅎ

Congratulations @goodgoog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