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나 1 Dad and me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ntopaz-image-1ntopaz-image-2ntopaz-image-3ntopaz-image-4시니어 멘토링 사업에 멘티로 정신 없이 웹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작업 하다가 시간이 나면 올릴게요.
그리고 작업한 것도 어느 정도 되면 올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블록체인이 상용화 되면 이런 걸까? Netflix 영화 '아논(ANON)'

Netflix 오리지널 영화 아논(ANON)은 참으로 흥미롭다. 블록체인이라는 아직 다소 어려...

Sort:  

첫장면과는 좀 다른 느낌이네요 ^^ 다음 내용이 기대됩니다. 잘 보고 갑니다 ~~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오랙만에 뵙네요 죽정님~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반갑습니다. skymin님. 요즘 멘토님 숙제로 시간이 없네요. ㅎㅎ
그래도 가끔 와서 올릴려고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wnrwjd!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재밌네요.
첫 장면을 보니 좀비가 나올 것 같은 분위기네요. ㅎㅎ

ㅎㅎ 좀비물은 아니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일주일에 한번씩은 올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