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onehandday 입니당

in #onehandday6 years ago (edited)

우키키1.png
우키키2.png

안녕하세요. 포토시예요:D

저는 youth방이라고 20-30대 스티미언들이 있는 단톡방에 들어와 있어요. 그래서 태그도 kr-youth를 쓰고 있구요. 제가 첨 들어갔을 때 생일이셨던 @piggypet님이 있었는데 그 때 youth방에서 생일인 분들 닉네임+day 해서 태그를 달자 했었거든요. 그래서 piggypetday라고 저희끼리 태그를 만들어서 축하 글을 올렸었어요.

다만 그냥 생일글을 올리려니 다들 뻘쭘해서 계속 진행이 되질 않았던 것 같아요. 그 사이에 생일이신 분들도 이야기 해주시지 않구요. 자기 생일이 언제다 말하기 참 부끄러운 일이니깐요. 그래도 생일 축하를 받는 건 기쁜 일이기에 저는 이 캠페인을 시간이 있는 한 해보려구요! 저는 누가 챙겨준다는 기분은 참 감사하고 기분이 좋았거든요. 그리고 youth방에서도 항상 에너지를 얻은 보답으로다가 챙기려고 합니당:D

게다가 지금 생일이신 @onehand님이 생일 기념으로 이벤트도 여셨으니 한 번 가보세요:) 26번째 생일이라고 하셔요! 생일파티 초대 받으셨으니 가도 됩니다!

다른 거 하다가 10시가 되어서 재빨리 시작햇는데 다행히도 12시 전에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D 그래서 날림날림.

한손님 생일 축하하구요! 실제 케잌은 없습니닷.. (?)

그럼 빠숑!

Sort:  
섹시한 @potosi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짱재밌는 @onehand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쏘쿨한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potosi님은 섹시한 매력도 있으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한 섹시합니다!

youth방은 20대 방이 아니었군요 30대도 들어갈 수 있나요 ㅎ? 전 youth방은 20대라고만 생각 했습니다 ㅠ

30대 초반까지는 허용해주는 분위기인 것 같아요!

어디로 가면 되나요 ㅎ? 아직 초반입니다 ㅋㅋ

https://open.kakao.com/o/gpQSoJJ
링크는 이것이옵고, 비번은 move
라고 합니당!

@potosi님 감사합니다! 그런데 생일파티에 너무 많은 스티미언을 데려오시는 것 같아요.ㅋㅋㅋ 그림은 가보로 남기겠습니다. :D
@감사해

유스방만 해도 저거보다 적어요.. 소근소근.

저 토끼 너무나도 맘에드는것!!
원핸드님 생일축하드립니다!ㅎㅎ

처음에 생각없이 만들었는데 특징 있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앜ㅋㅋ 진짜 포토시님 그림은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 bb

감사해요!!

크으.....

히이.....

앗 30대도? 하고 댓글 달려다 초반을 보고 조용히 사라집니다. ~_~ @onehand 님 축하드려요!

30대도 가능하지 않을까여! 사실 딱히 룰이 있는 건 아니고 젊은 층을 늘리는게 목표니깐요!

ㅋㅋㅋ 중반이라 얌전히 빠지기로 했습니다.

오 포토시형이 일하기 시작했다..
뭔가 무리하는느낌이다
이러다 다시 사라질 것 같다..
열심히 풀보팅으로 응원 :D
물론 한손형도 생일축하!

ㅋㅋㅋㅋㅋ 잠수의 느낌이짓!
가끔 컨텐츠를 소비하면서 충전을 해죠야 하는 것.
아직 무리는 아니니깐 괜찮앙! 스킬이 늘음!

오 칭찬해~~!!!ㅋㅋㅋㅋ

오 감사해~~!!!ㅋㅋㅋㅋ
(따라쟁이)

그림 기여워요 ㅋㅋㅋㅋ 저거 앞으로 생일자 아이디만 바꿔서 계속 쓰시는건가용???? :)

네네 생일자 앞에만 바꿔서 쓴다고 단톡방에 이야기가 나오길래 잽싸게 했어요!

onehandday~ 늦었지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손님!! 역시 포또시형 잊지않고 잘 챙겨주셨네요.. 저는 그만..ㅠㅠ

ㅋㅋㅋ 저도 잊어먹고 있다가 앗차했어요

그림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onehand 한손님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D

포토시님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리고 바로 그림 구경하러 왔습니닷! 유스방 너무 따뜻하네요ㅎㅎ Happy onehandday~! 그나저나 포토시님 그림 너무 제 스타일이에요ㅠㅠ 몽글몽글하고 폭신한 느낌?ㅎㅎ 사랑스러운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자주 들릴게요!!

감사해요! 앞으로 로지님의 포스팅 기대됩니다!
그런 칭찬 너무 기쁩니다. 행복 터짐. 입꼬리 승천!

ㅋㅋㅋㅋ재사용 가능하지 않나욧?!
영원히 유스방에서 사용되는 짤로...
이모티콘으로 나오면 너무 이쁠 듯 ㅜㅜ

저도 살짝 그 생각했어요.. (속닥속닥)
재탕의 유혹이..

오오~생일축하글이군요:)ㅋㅋ저도 축하하고 왔는데 이 글 보시면 더 기분이 좋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