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가서 치맥하고 싶네요~

in #photographs6 years ago

IMG_3556.JPG

문뜩 사진들 넘겨보다 야구장 간 사진이 있길래 올려봅니다.

야구 개막은 아직도 까마득 하지만....

호쾌한 타격소리와 시끌시끌한 응원소리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치킨과 맥주!!

따뜻한 날 햇빛 쬐면서 신나게 응원하는 그날이 하루 빨리 오길 기대합니다~ : )

Sort:  

아직도 3개월이나 남았네요 ㅠㅠㅠ

그러게요 ㅠㅠ
봄이오면 여름이 오고 또 한해가 가겠지만 야구는 보고싶은 맘이 크네요 ㅎㅎㅎ

사진을 보니 덩달아 기다려집니다.
얼른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 감사히 보고 갑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야구장가보고싶어요
엄청재미있다던데

보는재미 먹는재미 둘다 잡을수 있죠~
날씨만 좋으면 아이들이랑 가기도 좋은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