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벚꽃이 기다려집니다~~~

이제는 정말 봄이네요 :) 저도 어서빨리 벚꽃이 올라오기만 기다려집니다

ㅋ ㅑ~ 1등하시겠습니다 ^^*

아하하;; 칭찬 감사합니다 :)
솔직한 마음으로 당선되었으면 좋겠지만,
좋은 작품들이 많이 많이 올라와 당선안되더라도 다양한 감상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네요

아 너무 이쁘네요 반갑다 봄아

정말 너무너무 반가운 봄이에요 :)

완벽한 달력사진이네요!!! 멋집니다!!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와! 이거네요!! 제 사진이 부끄러워집니다. ;ㅂ ;

저도 제가 볼수 없는것들을 봐주시는 @realsunny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몽우리 옆에 활짝 피어난 꽃.
봄이 피어나는것 같아요. ^^
제 사진은 숨겨야겠습니다......

방문과 댓글 정말 감사드려요 :)
제 눈은 두개뿐이라, 보는것엔 한계가 있어서 다양한 시선들을 공유하며 소통하고 싶어요
@mimitravel 님께선 제가 볼수없는것들을 보고계십니다, 숨기지말고 보여주세요 :)

이건 그냥... 상품 달력 3월을 그냥 찍으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intai 님 :)
저는 한번도 찍어보지 못했던, 달과 벚꽃의 어우러짐, 굉장히 인상깊었어요

강렬한 한방이군요^^

방문과 댓글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와.. 신비롭고 아름다운 봄이네요!!

방문과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

오...여백의 미 너무 좋은데요...!
이거 @gilma 님의 작품과 대결구도인가요 두둥!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참, 스사모 3월 달력 콘테스트가 진행중이에요^^

누군가와 대결을 하기엔 제가 너무 부끄럽네요 :)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