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를 시작하다!! (네이트 썰)

in #photography5 years ago (edited)

모두들 안녕히 주무셨나요 !!!

저 lovey42가 드디어 에드센스를 따서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 ^^

시댁에 대한 네이트 썰!! 들을 모아서
올린지 4일 되었는데

생각보다 조회수가 대박이네요..ㅋ.ㅋㅋ

그중 잘나가고 재미있다는 썰 올려드릴테니 !! 읽어보세용

시어머니가 며느리 미워서
시댁 갈때마다 못먹는 음식만줘서

시어머니랑 육탄전한 며느리입니다..ㅋㅋ

올린지는 4

Sort:  

역시 이런것도 아무나하는게 아니네요 저도 ㅣ년째 수채화영상 업로드중인데 전 조회수가 넘 가난해요 대박나시길

재생이 안되네요
유튜브 영상 에서 ㅡ수정하기/ 고급/퍼가기 허용 체크하셔야 다른분들이 볼수있어요

어디있는지 얼심히 찾아서 고쳐놓을께요..ㅋㅋ

저도 유투브 함 해볼까 했는데 자신감 가져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쉽지가 않네요.. 저두 6개월전부터 이리바꾸고 저리바꾸고..

아~~~ 이렇게 텍스트만으로도 유튜브를 할 수 있군요. 이런 영상 만드는 법 뭘로 검색하면 나오나요? 텍스트는 자신 있는데. ㅎㅎㅎ

이거 프로미어프로로 만든거예요,,,,

전문강사 따로두고 ....교육받고 배운거예요
아직은 유튜브에 돈이 더 많이 들었지만.. 갈수록 벌겠죠...ㅋㅋㅋㅋㅋ
제 소망입니다.ㅋㅋ

헉! 유튜브도 하시네요!! 한번 볼려고 했더니 여기선 재생이 안...
저만 그런가요? ㅎㅎ

흐흐흐 .... 우리집에서만 되고 다른곳에서는 안되나보군요....
아직 어떻해할줄 잘 몰라요...

[-]raah님이 알려준대로 한번 해보긴 하는데....
왠지...

오늘은 ..... 알려줘도 좀 해매다가 찾을거같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