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진

in #photography7 years ago

image

이 사진을
보고있으면 언제라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제가 가장 아끼는 사진중에 하나에요

둘째딸아이 기저귀 시절 사진인데

좋아하는 미끄럼틀을 타면서 신나하는 사진이고

통통한 팔뚝살도 귀엽고

날개를달고 찍어서
진짜 천사인가(?)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저만의 착각이죠 ㅋㅋ)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덥지만 기분좋은 하루 되셔요 ^^

Sort:  

요즘엔 딸바보란 말을 참 많이 듭습니다
기분 좋아지는 말인것같아요 보물입니다
읏는 모습이.

아이 표정이 너무 환하네요 ^^

이쁜 사진입니다 ㅎㅎ

저도 기분이 좋아지는 듯!

네 저도 볼때마다 기분좋아지는 사진입니다 ^^

혹시 아이보스 강사님?! 아이 정말 딸바보네요 ! ^^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딸바보 맞습니다

세상 어떤것보다 가장 소중한 보석중에 보석입니다~
천사 맞구요~~♥♥♥♥

어린시절 눈에 담아놓고 싶은 시절이예요 정말 사진이있어 다행입니다^^ 너무 이쁘네요^^ 잘보고갑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가장 소중한 순간을 담아놓을 수 있어서

천사맞네요. 저도 딸아이를 둔 사람인데 어찌 제게서 그런아이가 나왔을지요...^^

저도 그게
가장 신기해요

아이의 웃는 모습이 귀엽네요. 딸바보 아빠이신가요ㅋㅋ 보팅하고 갑니다.^^

딸바보 맞아요 ㅋㅋㅋ

저랑 똑같네요. ㅎㅎ

저랑 비슷한 바보

ㅎㅎ 즐거운 바보죠^^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즐거운 바보 맞습니다
자주 뵈어요 ^^

네, 자주 보시죠^^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
어떻게 천사사진을 찍으셨죠?...와우

행운이죠 ㅎㅎㅎ

특히 아끼는 사진들이 하나씩 있더라구요. 아이들의 사진만 봐도 혼자 웃게되죠~

그렇더라구요
이 사진이 특히 그런 사진이에요

해맑은 천사같은 얼굴이네요
보기만해도 행복하죠?

네 보기만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