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대교 일출사진 2탄

in #photography7 years ago

KakaoTalk_20170710_192301605.jpg

광안대교 앞에서 일출사진을 찍으려고 찍다보니
여러 컷이 찍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갈매기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수십장의 사진을 찍다가 나온 사진이네요

새가 나오는 사진이 반응이 좋은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

Sort:  

You create your own visual style...let it be unique for yourself and yet identifiable for others.Very nice waiting for more unique shot from u.Upvoted followed u wish u do same.

Undignified praise
I will try harder
Thanks

이야 사진 멋지네요
태양위에 갈매기인가요? 새 하나가 참 더 사진을 멋있게 만드네요

이정도 사진 이벤트응모 같은거 하셔도 될듯 합니다
굿

극찬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일출사진찍다가 갈매기가 날아다녀서
기회다 싶어서 상당히 많은 사진을 찍었고
그중에 한 컷 건졌네요
좋은 사진 계속 올리겠습니다

갈매기인가요??
매우 적절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것같습니다^^

네 갈매기가 있어서 더 풍성한 사진이 되었습니다
살아있는 생물이 프레임안에 있을때
더 생동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