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EEMIT Greeting

in #photography6 years ago (edited)

20180225_181102.jpg

English:
Nice to meet you with greeing Steemit. I am steemarter. I would like to ask a lot of sponsors for my future activities. Thank you.
I applied a scene of the PyeongChang Olympic Games and tried to draw a steemit hand picture.
I do not have a lot of skills, but please look at it with charm.

Korean:
반갑습니다. 스팀잇 가입인사 올립니다. 저는 steemater(스팀아터)입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할 수 있도록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평창 올림픽의 한 장면을 응용해서 스팀잇 손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애교로 봐주세요.

Sort:  

그림 센스있게 잘 그리시네요 ㅎㅎ 자주 만나요! 보팅하고 팔로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가요

저도 반갑습니다. 맞팔했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해요 !

네 맞팔했어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즐길수 있는 스팀잇 생활이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