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 취미로 사진찍기 - my hobby series

in #photography7 years ago (edited)

경고. 이 글은 신체노출은 없지만 당신이 후방주의를 해야할지도 모릅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스크롤을 내리지 말아주세요.

Warning. This posting does not have any body exposure, but you may need a NSFW. If you don't want to, please don't scroll down.


※사진 보시기전에 글 먼저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Please read the text before you see the picture.

이전에 소개글에서도 한 번 언급됐었지만 제 취미중에는 사진찍기도 있습니다 :)
One of my many hobbies is photography. :)

마지막으로 촬영을 해준게 2017년 4월 15일 이네요.
The final shot was on April 15, 2017.

바빠서 촬영을 잘 안하다가 너무너무 찍고싶은 컨셉이어서 냉큼 찍겠다고 하고
스튜디오 카메라까지 렌트해서 신나게 찍었었습니다 ㅎㅎ
I was so busy that I wasn't shooting. However, there was a suggestion that I wanted to take too much.
So I rented a camera and took a good model. LOL~

사진을 감상하게 되시면 아시겠지만
서브컬쳐계에서는 'Girls Loves' 일명 GL 이라고 하는 여자 동성애 컨셉입니다.
The concept of photography is the concept of a female lesbian named 'Grils Loves'(GL).

모델분들은 전문모델이 아니고 저와 같이 취미로 활동하는 분들입니다.
Models in the pictures are not professional models, but they act as hobbies.

사실 모델분들은 19금으로 촬영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두 분이 서로 처음보셨다고 하시고
아직 많이 어색하신 것 같아서 결국 소프트하게 연출을 해서 촬영했습니다.
Models wanted to be filmed for adults, but they were very awkward.
So the production of a picture was soft.

※ 모델들에게 포스팅 허락을 받긴 하였으나, 그래도 취미인지라 그나마 얼굴이 잘 나오지 않은 사진들을 선택하여 포스팅 합니다.
.
.
.
.
.
.
.
.


그냥 사진을 보시죠 So let's take a look at the picture.


크기변환_IMG_0033.jpg

크기변환_IMG_0044.jpg

크기변환_IMG_0046.jpg

크기변환_IMG_0051.jpg

크기변환_IMG_0084.jpg

크기변환_IMG_0120-2.jpg

크기변환_IMG_0128.jpg

좀 더 잘찍고싶었는데 그러지 못해서 많이 여운이 남는 사진들입니다.
실력이 늘려면 더 자주 찍으러 다녀야 하는데 그러질 못하고있네요...ㅜ.ㅜ

Sort:  

Nice photo..
You look enjoyble ang beautifull women.
I like modeling.
But im sorry in dont know your writed cause not english hehehehe

I will go on translate

Thank you for your compliment.
Yes, I can't speak English.T.T
I wrote English with translation. but thanks for reading my posting!XD

Okay.
Will be good here

멋있습니다 풀봇드리고갈게요 ㅎㅎ

어잌후 풀봇이라니 감사합니다!

취미라고 하기엔 너무 전문적이신데요~? 잘보고 갑니다 :)

헉 진짜요? 많이 부끄럽네요 헤헤헤헿

....I am in love.

Thank you >_<

ㅎㅎ정말 좋은(?)사진들이군요! 잘보고 갑니다 ㅎ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와... 느낌이 너무좋은데요? 이전글까지 다보고왔습니다. 모델까지하시구... 완전능력자시네요! 저도 취미로 둘다해보고싶지만 역량이..ㅠㅠ... 너무너무 잘봤습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글자주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능력자까진 아니고 그냥 이것저것 많이 즐기면서 하고 있습니다! 더 자주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네 정말 너무너무 멋져요. 자주보러올게요ㅠㅠ..... 팔로우버튼을 여러번누르고싶네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하지 않았지만 손가락 이미 스크롤을 내리고 있었습니다.
본의 아니게 좋은 사진 보고 가네요~ 앞으로도 부타드립니다^^

취미지만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촬영하고 있습니다 헤헿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뭔가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제 뒤에는 누구도 없네요. 하하

다행이네요 하하하하 그럴만한 것 까진 아니지만 사람마다 이상하게 볼 수도 있으니

미천한 저의 눈엔 너무나 전문적으로 보이는 사진들이네요~서브컬쳐라는것도 흥미롭군요. 알아보고 싶은것이 생겼네요~ 앞으로도 좋은것 많이 보여달라는 아부로 작은힘이지만 보팅하고 가요~

너무 과분하게 칭찬해주시는 것 같아 부끄러워서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 하하하핳
작품한다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영화 아가씨가 떠오르는군요 사진 제 취향이에요 ㅎㅎㅎ

헉 취향이라니!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사진들 자주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자주 올릴 수 있도록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antalizing

전혀 에로틱한 분위기는 아니네요. 잘 봤습니다.

에로틱보다는 모델분들이 찍고싶으신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려고 하면서 찍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지시네요 잘보고가용 :)

앞으로도 많이 봐주세요! >_<

항상 도전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더 많은 도전과 성과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후방주의못했다가 큰일날뻔했네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다소 오해할만한 소지가 없진 않죠...하핳;;

아하하하~ 보다가 뒤에서

우심님 틧타보세요!